- 이렇게 해.봤.어.
- 2023.06.21 12:00 | HS Ad
- 현대중공업그룹의 새 이름 “HD현대” HD현대는 조선(선박 제조) 회사인 HD현대중공업, 건설장비를 제조하는 HD현대건설기계, 그리고 주유소로 우리에게 친숙한 HD현대오일뱅크 등 20개에 달하는 계열사가 모여있는 기업 그룹입니다.
- [TREND & ISSUE] 복합문화공간으로 재생된 폐건축물
- 2017.11.16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문화비축기지로 지난 9월 1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인근 매봉산 안에 색다른 문화공간이 탄생했다. 이름부터가 문화공간으로서는 이색적인 마포 '문화비축기지'이다. 이 이름은 '석유비축기지'에서 따왔다. '석유비축기지'는 1973년 1차 석유파동 당시 경...
- [BRAND REPORT] 2013년 광고 크리에이티브 트렌드와 2014년 전망, 광고하였으므로 진정 행복하였네라
- 2014.06.23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이희복 교수, 상지대학교 언론광고학부, boccacio@daum.net 광고는 소비자를 향한 연서(戀書)! 부쳐 놓고 후회하는 편지인지도 모른다. 청마 유치환의 시 <행복>을 읽다 보면 더욱 그런 생각이 든다. 매일 연모하는 이영도 시인에게 통영의...
- [특집 Ⅲ] BTL이 국제화, 대형화, 통섭화 되고 있다
- 2012.01.11 12:00 | CHEIL WORLDWIDE
- 2011년 한 해도 BTL부문 활동이 두드러진 한 해였다. BTL은 스포츠마케팅, 전시, PR,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매체로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고, ATL(광고)과 협업(Collaboration)을 통해 시너지를 이루기도 했다.
- [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127호
- 2011.11.17 12:00 |
- 위클리 애드인포 제 127호 - 소비자 마음은 며느리도 모른다.
- [Media Insight] 통합 미디어 전략 시스템(M&C CAM)을 소개합니다.
- 2011.11.08 12:00 | SK마케팅앤컴퍼니
- 2011년 9월 1일, 소비자 인식과 행동의 변화를 결합한 Intelligent Media Planning System ‘M&C CAM(Contact Analysis & Maximization)’이 개발 및 특허출원을 완료하고 서비스를 개시했다. ‘M&C CAM’ 이란? 기존 광고대행사의 관리 매체 범주는 5대 매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