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에 매력 찾아주기] Cashwalk '만보기의 본보기'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당신의 영양제는 건강하십니까? 정몰 in your mind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는 펜데믹을 거치며 어느 때보다 건강에 관심 많은 세상 에 살고 있습니다. 수많은 TV 프로그램과 유튜브, SNS 계정에 서 건강에 좋은 음식, 조리법, 필수 영양분과 영양제의 조합 등 수많은 정보를 매일 접하며 살고 있죠. 이렇게...
- 굽네 맵단짠 칩킨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맵고 달고 짭짤한 치킨은 어떤 맛일까? 굽네 치킨이 신메뉴 ‘맵단짠 칩킨’ 출시를 기념해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메뉴의 맵고, 달고, 짭짤한 3가지 맛이 불러일으키는 호기심을 메인 모델인 르세라핌과 일반인들의 다양한 상황...
- 대홍기획 6월 새 소식
- 2023.06.28 12:00 | 대홍기획
- 대홍기획이 <2023 고용평등 공헌포상>에서 '2023 고용노동부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을 받았다.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표창은 고용노동부가 양성 평등한 근무 환경 조성에 앞장선 기업을 선정해 시상 하는 제도다. 대홍기획은 2016년 대통령...
- 롯데웰푸드_언제나 맛있게 제로하다
- 2023.05.26 12:00 | 대홍기획
- 지난해 5월 롯데웰푸드가 첫 슈가프리 브랜드 ‘제로’를 세상에 선보였습니다. 이에 발맞춰 대홍기획은 <마침내 제로가 맛있어지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런칭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ZERO는 트렌디한 이미지와 더불어 맛에 대해서도 긍정적 평가를...
- [AD Media] 미디어 타깃팅 방법과 변화상
- 2021.06.10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지망생이었던 시절,〈마이너리티리포트〉라는 영화는 매우 흥미로웠다. 옥외광고가 개별 오디언스의 홍채를 인식하여 그에게 특화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모습을 보며,미래 사회에는 정말로 개개인에게도 광고를 할 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을 가졌던 기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