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엠지코리아 관련 기사
- 2011.06.22
- 위클리 애드인포 제 109호 - 광고시장, 제일기획-이노션 양강체제 이어지나
- 광고뒷이야기 2007.07.13
- 2막3장, 소녀의 미소로 열다
한 기업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국민들과 이야기 하는 기업PR 캠페인에서 해야 할 이야기는 무엇일까? 더욱이 그 기업이 지난 세기 경제 개발 신화를 대표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기업인 현대그룹이라면,... - 광고뒷이야기 2024.05.17
- 여러분은 요즘 음악 어떻게 들으세요? 20년 전만 해도 음악은 CD 또는 MP3로 듣는 게 당연한 시대였지만, 요즘은 스트리밍이 대세죠? 아마 아래와 같은 MP3 플레이어를 들고 다니시는 분은 많지 않을 것 같은데요? 우리가 가정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가전제품’도...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05.17
- 서울대학교 소비자학 석·박사, <트렌드 코리아 2014~2024> 공저. 소비자 심리 이해와 소비 트렌드 분석에 관해 연구하고 강의한다. ‘호모 루덴스(Homo Ludens, 놀이하는 인간)’라는 말이 의미하듯 인간은 재미를 좇는 존재다. 놀고자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