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보청기상사 관련 기사
- 에세이 2024.03.14
- 대홍기획의 해피프라이데이(매월 셋째 주 금요일)날 첫 직장 상사를 만나,삶을 풍요롭게 해주는 글을 작성했다.
- 광고뒷이야기 2024.02.23
- 22년 12월부터 5월까지 바나나 맛을 매개로 사회 초년생인 MZ 직장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겔포스 브랜드 인지도 강화하는 <겔포스를 알 나이가 됐다면>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 해외 광고계 이슈 2023.12.11
- 클리셰적인 표현이 가장 아름다운 시간이 돌아옵니다. 크리스마스. 우리가 꿈꾸는 크리스마스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소중한 이들을 만나고 모두가 행복해지고 작지막 귀한 기적들이 일어나는 일. 브랜드도 같은 크리스마스를 이야기합니다. 마치 드라마가 해피엔딩으로...
- 기획 취재/조사 2022.07.06
- 진정한 워라밸을 원하십니까? 애플티비 플러스 ‘세브란스: 단절’ 글 안소현 카피라이터 | Wieden and Kennedy Tok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