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코해태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14.06.23
- 이유나, Plan W/Planning Factory, yuna1.lee@oricom.com 독특한 시장 구조를 지닌 한국 시장 국내 시장을 살펴보면 해외에서는 대중적이었던브랜드가 명품이 되기도 하고, 남성적인 브랜드로 치부되던 것들이 한국에서는 여성 브랜드가 되기도 한다 ...
- 기획 취재/조사 2023.06.26
- 데이터 속 숨겨진 광고주의 가치를 발굴하고 증폭시키는 ‘밸류 파인더(Value Finder)’가 될 것 차상훈 펜타클 총괄 부사장(메가존 CMO) 취재·글 정현영 | 사진·팡고TV 촬영 유희래
- 기획 취재/조사 2022.08.24
- 다양성과 포용성을 녹여내다 글 김대영 전무 | 펜타클 캠페인 부문 총괄(ECD) 큼직한 창으로 도시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사무실 안. 변호사 우영우는 방 앞에 걸린 이름표를 떼어냅니다. 누구에게는 선망의 직업이기도 하지만, 자폐 변호사를 보는 세상의...
- 해외 광고계 이슈 2021.12.21
- 대형 제과 회사 에자키 글리코가 ‘어른 글리코’ 시리즈인 초콜릿 ‘아몬드 피크’의 뉴TV CM 3편을 전개하고 있다. 메인 모델인 배우 마츠시마 나나코(松嶋菜?子)와 츠마부키 사토시(妻夫木?)가 라이벌 광고회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