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코리아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23.03.21
-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 공간을 이야기할 때 늘 인기 있는 분야였지만, 요즘은 그야말로 팝업의 호황기입니다. 일보다는 개인의 삶을 더 우선시하고, 늘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추구하는 MZ에게 팝업스토어로 일컬어지는 경험 공간은 그야말로 브랜드가 제공하는 매력적인...
- 마케팅 2018.12.26
- 거리를 걷다 보면 울려 퍼지는 캐럴이 어색하지 않은 계절입니다. 12월이 되면 연례행사로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하는 가정도 많을 텐데요. 매년 출시되는 오너먼트를 하나씩 모아 우리 가족만의 트리를 꾸며보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HS애드...
- 애드컬럼 2017.07.13
- 저성장 시대에는 가성비가 중요하다. 그러나 싸다고 해서 무조건 환영받는 건 아니다. 그저 평범하기만 해서는 소비자의 눈길을 받기 어렵다. 그래서 필요한 게 프리미엄 전략이다. 특히 ‘B+ 프리미엄’은 고급스러운 A등급이 아닌 대중적이고 평범한 B등급에...
- 기획 취재/조사 2010.07.07
- 2010년 상반기 광고 트렌드로 ‘CREATE’가 뽑혔다. ‘CREATE’는 ‘Connect’, ‘Refresh’, ‘Age’, ‘Testimonial’, ‘Enthusiasm’의 앞 글자를 땄다. HS애드 Comm.전략연구소(커뮤니케이션전략연구소)는 2010년 상반기 광고를 분석한 결과 이와 같이 나타났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