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네오싸이언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0.03.05
- 2019년 어느 날 갑자기 느닷없이 대세가 되어버린 트로트 열풍은 쉽게 식을 기미를 보이지 않습니다. 끈질기게 살아남아 한국 음악사에 큰 획을 그으며 지금도 건재한 트로트를 과연 광고계에서는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
- 애드컬럼 2024.04.26
- 네오 필리아 네오필리아 (neophilia)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욕구’라는 뜻이죠. 아마도 자본주의 사회를 돌아가도록 만드는 가장 원초적인 인간의 심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새로운 것을 취하고 싶은 욕망. 그 욕망을 자극하여 소비를 만들어내는...
- 기획 취재/조사 2022.08.24
- 독보적인 인사이트로 국내 NO.1 게임 전문 광고회사로 성장 디지털 마케팅 광고회사 ‘퍼틸레인’ 독보적인 인사이트로 전년매출 1천억 원을 달성하며 고속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광고회사 퍼틸레인. 매출 성장 배경에는 유연하고 따뜻한 조직...
- 광고 2022.03.31
- 어? 나 이 노래 아는데? 짧은 광고 영상이지만 하루 종일 귓가에 음악소리가 들려 온종일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거나 리듬에 맞춰 길거리를 걸은 기억이 있나요? 자꾸 귓가에 맴도는 광고 속 bgm! 지금 만나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