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커뮤니케이션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0.11.17
- 게임을 통한 마케팅적 시도가 새로운 것은 아니다. 나이키, 코카콜라 등은 이미 오래전부터 세컨드 라이프(Second Life) 같은 가상 현실 게임 속에서 가상 매장을 만들고, 그들의 제품을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소개해 왔다.
- 컨슈머 인사이트 2015.03.18
- 글 ┃ 오성수 대홍기획 커뮤니케이션전략연구소장 요즘에는 전 세계적으로 10억 명 이상의 인구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쇼핑을 즐긴다. 예전만 하더라도 온라인 시장의 성장세에 오프라인 매장이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최근 모바일...
- 기획 취재/조사 2010.07.07
- 상반기 광고 트렌드로 ‘CREATE’가 뽑혔다. ‘CREATE’는 ‘Connect’, ‘Refresh’, ‘Age’, ‘Testimonial’, ‘Enthusiasm’의 앞 글자를 땄다. HS애드 Comm.전략연구소(커뮤니케이션전략연구소)는 2010년 상반기 광고를 분석한 결과 이와 같이 나타났다고 발표했다
- 기획 취재/조사 2024.04.29
- 현대는 정보와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발달로 모든 개인과 조직이 ‘미디어화(Mediatize)’되고 있으며, 이는 B2B와 B2C를 포괄하는 비즈니스 세계에도 예외가 아니다. 그래서 요즘 시대를 '미디어타이제이션(Mediatization: 모든 산업의 미디어화) 시대'라고 부른다.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