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view]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 신임 회장단, 임지영, 고한기, 강찬욱
- 2022.07.08 12:00 | 광고계동향
- “제작사 모두가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을 만들겠습니다.”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 신임 회장단, 임지영, 고한기, 강찬욱 글 최영호 편집장 | 매드타임스 안녕하세요.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
- [Interview]광고의 날 캠페인을 제작한 사람들
- 2019.12.23 12:00 | 광고계동향
- 올해 46회째를 맞이한 ‘광고의 날(11.11)’을 기념하여, 광고인들의 재능기부와 자발적인 참여로 5년 만에 다시 광고의 날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광고의 날’은 광고인을 하나로 연결한다는 의미를 지닌 11월 11일이다.
- [AD&Marketing/INTELLIGENCE] 데이터 사이언스 in 광고 마케팅 3편 : 데이터 사이언스와 브랜드 경험
- 2018.09.28 12:00 | HS Ad
- HS애드 블로그는 지난 회에 이어 세 번째로 오클라호마 대학교 윤도일 교수의 칼럼을 게재합니다. 이번에 게재되는 윤도일 교수의 칼럼 3편은 광고 마케팅 분야에 빠른 속도로 영향을 끼치고 있는 데이터 사이언스와 인공지능, 그리고 머신러닝이 가져올 미래의 광고 변화...
- [AD&Marketing/INTELLIGENCE] 데이터 사이언스 in 광고 마케팅 1편 : 광고에서의 데이터 애널리틱스
- 2018.08.06 12:00 | HS Ad
- 칼럼을 게재합니다. 윤도일 교수는 오클라호마 대학교 게일로드 매스커뮤니케이션 칼리지(Gaylord College of JMC) 부교수 및 겔로글리 엔지니어링 칼리지 데이터 사이언스/애널리틱스(Data Science and Analytics in the Gallogly College of Engineering) 과정 겸임...
- [BRAND REPORT] 광고, 기술이 요구하는 변화를 마주하다
- 2015.05.21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서강민, Campaign Director, INNORED, minseo@innored.co.kr 기술이 만드는 변화의 속도 기술의 발전이 눈부시다. 페이스북이 전세계 사람들을 연결하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모든 사물이 사람과 연결되는 시대(Internet of Things)가 열리고 있다. 10년전만해도 미국,...
- [BRAND REPORT] 디지털 시대의 매드맨
- 2014.07.28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서강민 Campaign Director, INNORED, minseo@innored.co.kr Madmen이라는 미국의 인기 드라마가 있다. 이 드라마는 신문의 확산과 TV의 등장으로 광고계가 전성기를 맞았던 시기, 화려한 메디슨 애비뉴를 무대로 하고 있다. 60년대 당시는 낭만이 가득 담겨있던 광고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