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rox - Colors As They Should Be 2023.11.07 09:38
woo8166 조회 250 / 덧글 0
 
 



 

중동 인구의 8%는 색맹, 색약들을 포함하여 어떤 형태로든 온전히 색상을 볼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색을 어떻게 보든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이 탄생했습니다.

이시하라 색시력 test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이 광고는 색상을 어떻게 보는지에 따라 부분적으로 보이는 일련의 포스터를 만들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사람들에게 색맹, 색약은 상관없이 클로록스는 모든 색상을 본 색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Clorox ·  색맹 ·  색약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