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ery : Even Two Left Hands Can Cook 2023.07.04 12:00
cstar0222 조회 489 / 덧글 0
Freshery : Even Two Left Hands Can Cook

  '두 개의 왼손이어도 요리를 할 수 있다'는 제목의 이 광고는 2023년 4월, 슬로바키아에서 집행되었습니다. 요리를 마무리하는 두 개의 손이 보이지만, 양손이 아닌 두 개의 왼손으로 되어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채소와 고기 등의 요리 재료들을 직접 구매하고, 요리를 위해 알맞은 정량을 맞춰 준비하지 않아도 조리가 가능하도록 '밀키트'로 된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Freshery에서 만드는 제품은 간편한 조리를 위해 단계별 조리법까지 포함시켰고, 요리를 잘 하지 못하는 사람이어도 셰프들이 미리 준비해놓은 재료들을 순서에 맞게 잘 넣어주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All thumbs라는 말이 있습니다. 모든 손가락이 엄지손가락이라는 말로, 그만큼 무엇인가를 행하는 것이 어색하고 서툰 사람을 보고 이런 표현을 사용하곤 합니다. Freshery는 이런 언어유희적인 표현으로, 오른손잡이에겐 어색할 수 있는 왼손이 두 개가 있어도 조리하는 것에 문제가 없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였습니다.


#Freshery ·  #Meal kits ·  #Cook ·  #밀키트 ·  #요리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