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cef : Don't let the vaccine become a luxury 2021.01.19 12:00
ekdmsekdms1111 조회 1522 / 덧글 0
Unicef : Don't let the vaccine become a luxury 
  
명품 브랜드의 화보인듯한 사진이 보여집니다. 하지만 모델이 들고 있는 것은 명품이 아닌 코로나 바이러스의 백신인데요. 부유한 나라들은 이미 백신 복용량의 절반을 확보했다는 메시지와 함께 백신이 사치품이 되게 하지 말자는 문구가 보여집니다. 이 인쇄광고는 모든 사람이 백신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저소득 및 중하위권 국가와 취약 어린이들에게 백신을 조달하는 활동에 후원을 촉구하고자 제작된 Unicef의 인쇄광고였습니다.   
  
 
  
  
  
Advertising Agency: Tante Randi, Oslo, Norway
Media: Mindshare
Photographer: Lindsay Adler
Director (film): David Geffin

#Unicef ·  #코로나 ·  #백신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