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OOH협회’로 이름 바꾸고, 중소옥외광고사업자 위한 글로벌 시장 공략 강- 우창훈 한국OOH협회 회장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전광방송협회가 올해 한국OOH협회로 이름을 바꾸고, 전광방송뿐만 아니라 옥외 범주에 들어가는 모든 옥외광고산업의 이익을 보호하고 촉진하는데 발 벗고 나섰다. 특히, 최근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이 지정됨에 따라 중소옥외광고사업자들과 상생 방안으로 매체...
- 부산국제광고제 심사위원장을 소개합니다!
- 2019.04.25 12:00 | 부산국제광고제
- 약 60개국에서 2만여 편 이상이 출품되고 있는 부산국제광고제, 올해는 'influence, 소비자에게 올바른 영향력을 미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테마로 진행된다. 올해의 심사위원장 5인을 소개한다...
- [Special Issue 1] 광고단체 중점과제
- 2018.02.14 12:00 | 광고계동향
- 이정치 | 한국광고주협회 회장 미래 대한민국 광고 산업의 변화와 혁신 선도에 앞장설 터 올해는 글로벌 금리인상과 고유가, 원화강세의 3고(高)에다 미국, 중국 등의 보호무역주의 강화, 최저임금과 법인세율 인상 등 기업 활동을 가로막는 장벽이...
- [Interview] “올곧고 투철한 마음자세로 (사)한국잡지협회의 자랑스러운 잡지 발행인
- 2017.05.31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잡지협회 42대 회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감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먼저 저에게 한국잡지협회 회장이라는 막중한 임무를 맡겨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협회에서 부회장, 이사 등 다양한 활동을 해왔지만...
- [special issue] 자동차 브랜드, 디자인, 성능 등 차별성 경쟁
- 2016.02.19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 김준규 한국자동차산업협회 정책기획팀장 - 서울대학교 경제학과 대학원 졸업 - 대우경제연구소 연구위원 자동차 브랜드, 디자인, 성능 등 차별성 경쟁 국내 자동차 시장은 한시적 개별소비세 인하, 업계의 판촉 전략, 신차 출시 등으로 작년 사상 최대치를 기록하며...
- [Special Issue] 수입차 판매가 확대되는 자동차 시장
- 2015.01.26 12:00 | 광고계동향
- 독일브랜드다. 지금까지 국내 메이커가 시장의 주도권을 가지고 왔다면, 이제는 수입차에 의한 이슈선점, 광고전략, 기술경쟁 방향으로 경쟁이 격화될 전망이다. 글 ┃ 김준규 한국자동차산업협회 산업조사팀장 2015년 수입차 시장 확대, 국산차 내수판매 부진 전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