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ecial Issues] 2020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자 인터뷰
- 2021.01.21 12:00 | 광고계동향
-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돌고래유괴단의 대표이자 감독 신우석이고요. 압도적 쓱케일의 기획이랑 시나리오, 연출을 담당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서 제작부터 대행까지 다 하셨네요. 네, SSG에서 경쟁PT에 들어오라고 연락이 왔어요.
- 코로나19, 뉴노멀의 시작_ Post Corona: 본질과 트렌드의 교차점
- 2020.06.2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코로나19로 인한 우리의 일상과 소비의 주요한 변화상을 살펴보고, 코로나 이후까지 지속될 주요 트렌드를 짚어보며, 마지막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를 위한 기업과 브랜드의 대응 사례 및 적용 방향을 조망해 보는 ‘코로나19, 뉴노멀의 시작’ 3부작 트렌드 리포트를...
- 가발이 주는 그 놀라움에 대해 하이모 캠페인 with 김광규
- 2019.08.06 12:00 | CHEIL WORLDWIDE
- 어려운 품목이다. 티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누구도 그 존재를 눈치채지 못할수록 좋은 제품이기 때문이다. 그런 이유로 우리 주변에 얼마나 많은 하이모 고객이 있는지, 얼마나 좋은 제품인지 모르는 경우가 많으며, 자발적으로 바이럴되거나 입소문이 퍼지길 기대하는 것은...
- 소비자를 즐겁게 하는 브랜드! Enjoyable, 8월의 「Cheil」을 소개합니다!
- 2019.08.06 12:00 | CHEIL WORLDWIDE
- 있는 ‘미(Me)코노미’, ‘포미족’ 등은 모두 ‘나’ 중심에 둔 소비 계층을 말하는 신조어인데요. ‘나심비’와 ‘소확행’의 가치관을 갖고 있는 이들은 자신이 직접 만들고 참여해 보고 싶은 욕구가 강하며, 수동적 소비에 머무르지 않고 스스로가 소비 활동에 직접...
- 세상의 반의 목소리
- 2019.04.01 12:00 | HS Ad
- 지구의 오랜 역사는 반의 역사일 수도 있습니다. 권력을 탐하고 영토를 탐하고 재산을 탐했던 수많은 왕들. 지혜를 가르치고 덕망을 쌓고 무리를 이끌었던 수많은 리더들. 그들은 대부분 비상한 두뇌를 가졌거나 사람들을 설득하는 재능을 가졌거나 사람들이 따르게 하는...
- [AD&MARKETING/GLOBAL CREATIVE]브랜드가 당신과 더 가까워지는 '순간'
- 2018.02.23 12:00 | HS Ad
- 우리의 모든 판단과 생각의 기준은 경험입니다. 경험을 통해 알게 된 것을 토대로 판단하고 결정하고 행동합니다. 그 판단을 변하게 하는 건 몰랐던 사실입니다. 몰랐던 걸 알게 되는 순간, 우리의 생각도 바뀌게 되죠. 우리가 책을 읽고, 예술작품을 보고 여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