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국내외 성공적인 마케팅 프로모션 사례
- 2009.06.09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6월, 219호
- 전 세계적인 경기 불황은 소비 위축으로 이어져 경제 위기를 지속시키는 악순환의 결과를 낳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전 세계의 기업들이 온통 경기 침체에만 빠져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침체를 이겨내고 기회로 만들어‘장기적인 경쟁우위’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에 집중하고...
- 커져라 상상력 강해져라 마케팅[김민주 저/리더스북]
- 2008.09.17 12:00 |
- (마케팅에 날개를 달아주는 강력한 아이디어 150가지)
- 세계의 유명 브랜드 이야기 | 조항록
- 2005.03.01 12:00 |
- 여러 유명기업의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좀 더 큰 꿈과 용기를 주고 영리 활동을 떠난 기업의 역할에 대해서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베스킨라빈스 케이에프시 코카-콜라 켈로그 써브웨이 티지아이프라?이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초코파이 나이키...
- [Special Report] PPL, 분산 시청자 커버
- 2016.04.29 12:00 | KAA저널
- 글 강윤희 | SK플래닛 M&C부문 미디어 플래닝팀 차장 ynk@sk.com 응팔은 보지만 TV는 보지 않는 소비자 ‘서울, 30대, 직장인, 싱글녀’ 수많은 브랜드가 겨냥하는 타겟이자, 트렌드에 민감해 뭐든 살 준비가 되어있는 아주 쉬운 소비자인 필자의...
- [ISSUE REPORT] Differentiating Super market, 우리 동네, 슈퍼가 달라졌어요!
- 2014.06.26 12:00 | INNOCEAN Worldwide
- Text. Kim Do Hee (iPublics) 도쿄의 롯폰기힐 지하에 자리 잡은 식료품점 딘앤델루카의 한쪽 벽면에 가득한 각양각색의 소스 병을 보며 황홀경에 빠졌던 순간을 잊을 수 없다. 그 거대한 벽은 마치 거대한 개성을 대변하고 있는 듯했다. 올 한 해 이런 변화가...
- [SHOWCASE]은밀하게, 상상의 식탁
- 2014.06.26 12:00 | INNOCEAN Worldwide
- 은밀하게, 상상의 식탁 Text. <Life is Orange> Editorial Dept | Photography. Studio 1839 누구나 은밀히 상상하는 식탁이 있다. 남의 시선을 의식할 필요 없이 한껏 우아하게, 때론 게걸스럽게 내 맘대로 최고의 포만감을 누릴 수 있는 그런 식탁.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