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D 프린터와 초개인화 마케팅
- 2023.09.04 12:00 | 대홍기획
- 2019년 가을, 좋은 기회에 <트렌드코리아> 오프라인 강연에 참석했다. 생소한 키워드가 여럿이었는데, 그중에 ‘초개인화’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왔다. 이전까지는 브랜드가 주도하는 대량 소비시대였다면 이제 초개인화라는 뉴노멀을 맞이하게 됐다는 것이다.
- 참존 <시대를 앞서가는 이 모든 퍼포먼스>
- 2022.04.0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런 상황에 참존 톤업핏 마스크는 국내 주요 마스크 브랜드를 제치고 소비자 TOM 2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출처 전국 10~59세 200명 대상 엠브레인 조사). 대홍기획이 진행한 지난 1년간의 참존 톤업핏 마스크 캠페인 히스토리와 새롭게...
- 간지나고 똑똑하게 소비하는 ‘Z세대’ 위한 LG유플러스의 디지털 캠페인 ‘Z맘대로’ 화제
- 2020.06.08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온다’라는 책으로도 존재감이 확고한 Z세대들은 여러 데이터를 통해 가격과 성능을 똑똑하게 비교하여 구매하는 스마트 컨슈머로 소비 지형도를 바꾸기도 하며, 손에 스마트폰을 쥐고 태어나다시피 하여 ‘테슬라 모터스’의 CEO인 ‘엘론 머스크’로부터 ‘이미 어느정도...
- 5G 시대를 뒤흔들 트렌드는?
- 2019.05.27 12:00 | 펜타브리드
- 빠르게 발전하는 기술에 앞으로를 예측하기는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글로벌 IT리서치 기업 '가트너(Gartner)'가 이런 판단에 도움이 될 '10대 전략기술 트렌드'를 발표했습니다. 인텔리전트, 디지털, 메시로 요약되는 10대 전략기술을 펜타브리드의 주니어...
- [트랜드] ‘수원삼성블루윙즈’와 ‘빅버드’로 나들이 떠나요~♬
- 2018.07.30 12:00 | CHEIL WORLDWIDE
- 흔히 축구 경기를 '90분짜리 드라마'라고 표현합니다. 상대의 골대에 골을 넣기까지 박진감 넘치는 승부는 물론, 투혼을 불사르는 스포츠십까지 전율을 느끼기에 축구만한 스포츠가 없죠. 수원은 특히 '축구 수도' 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많은 관중들과 팬들이 찾는 경기장...
- [Cheil's Up] 가고 싶은 곳 어디라도, SPARK THE ROAD
- 2016.11.10 12:00 | CHEIL WORLDWIDE
- ‘더 넥스트 스파크’는 경차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 제품력으로 경차 시장을 장악한 쉐보레의 베스트셀러다.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경차 시장 판매 1위에 등극, 자동차 업계를 놀라게 했다. 그런데 더 넥스트 스파크의 선전이 계속되자, 다급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