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 애쓰지 않아도 짜릿하게 알아서. 갤럭시 S24 캠페인
- 2024.03.12 12:00 | CHEIL WORLDWIDE
- 외국이 어느 햄버거 가게, 주인공이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고 있다. 그때 가게 문이 열리며 괴한이 주인공을 향해 달려든다. 하지만, 주인공은 놀란 기색은 커녕 스마트폰에서 눈을 때지 않은 채 뛰어난 무술로 괴한을 무찌른다. 마치 영화 매트릭스의 액션 장면 같은 이...
- 엣지 디바이스와 AI의 만남, 스마트홈은 어떻게 진화할까?
- 2024.03.12 12:00 | CHEIL WORLDWIDE
- 오늘도 우리는 수많은 데이터를 만들어내고 있다. 불과 1분의 시간 동안 전 세계에선 6억 2500만 번의 틱톡 영상이 플레이 되며, 630만 번의 구글검색이 일어나고, 35만 개의 트윗이 작성된다. 스마트폰에서만 데이터가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 A Colorful Winter Spectacle, 삼성전자 새해 소셜 캠페인
- 2024.01.26 12:00 | CHEIL WORLDWIDE
-
삼성전자 한국 총괄 소셜이 연말·연초 캠페인을 시작한 지 3년째다. 2022년에는
라는 컨셉으로 ‘상상 속 연말·연초’를 이야기했다면, 코로나 종식이 선언된 2023년엔 오프라인 모임이 활발해질 테니, 기존과 다른 접근이 필요했다.
- 눈길 끄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비밀
- 2022.05.20 12:00 | CHEIL WORLDWIDE
- 퇴근 후 드디어 찾아온 여가 시간, 핸드폰과 모니터를 번갈아 보며 고민에 빠진다. “유튜브 영상을 좀 볼까? 아니다. 놓친 웹툰 봐야겠다. 아니야. OTT에서 내가 보던 드라마 시즌2 나왔다고 했어.” 우리는 콘텐츠 빅뱅의 시대에 살고 있다. 보고 즐길 콘텐츠가 폭발적으로...
- 광고대상 수상팀 인터뷰: 삼성전자 비스포크 ‘JOIN THE BESPOKE / COME BESPOKE HOME’
- 2022.01.05 12:00 | 광고계동향
- 대상> 비스포크 오너들의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 삼성전자 비스포크 ‘JOIN THE BESPOKE / COME BESPOKE HOME’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제일기획의 카피라이터 서 가영입니다. 이슬기CD님, 조석현 아트, 정재윤 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