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숙하게, 하지만 새롭게
- 2021.02.04 12:00 | HS Ad
- 2021년. 전부는 아니지만 곳곳에서, 하던 대로 익숙하게 일상으로 돌아가려는 움직임이 있습니다. 미국 슈퍼볼은 예정대로 열리고, 여러 브랜드도 슈퍼볼을 위한 광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 우리 모두의 이야기
- 2020.08.1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은 과연 모두에게 공평할까? 답부터 말하자면 아직은 아니다. 2020년에 발표된 구글 다양성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 직원 중 흑인의 비율은 5.5%에 불과하며, 임원의 성비도 여성 26.7%, 남성 73.3%로 여전히 유리천장이 존재하는 모양새다.
- [Cheil Creativity]기업과 브랜드의 역사를 담다 사보와 함께한 제일기획 캠페인
- 2017.09.21 12:00 | CHEIL WORLDWIDE
-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동종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물론 광고 및 마케팅 연구자들에게도 좋은 참고 사례가 됐으며, 기업과 브랜드의 역사가 어떻게 변화했는지...
- [Special Issue]2014 광고단체 중점과제
- 2014.02.12 12:00 | 광고계동향
- 상황이 그리 녹록지 않습니다. 외적으로는 미국의 양적완화 축소, 엔고 현상으로 인해 기업의 수출경쟁력이 약화되고 있으며, 내적으로는 국내 기업의 경쟁력을 가로막는 걸림돌들이 산적해 있습니다. 광고산업 또한 매체는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지만 광고비는 지난...
- [Interview] 이수범 한국광고홍보학회 신임회장
- 2014.01.28 12:00 | 광고계동향
- 이수범 인천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가 한국광고홍보학회 정기총회에서 제9대 학회장으로 취임했다. 이수범 신임 회장은 광고연구 편집위원장, 한국광고홍보학보 편집위원장, 홍보학연구 편집위원장, 방송위원회 심의위원, 공익광고협의회 위원 등을 역임했으며,최근에는...
- 덴츠, <2012년 일본 총광고비> 발표
- 2013.04.02 12:00 | 선전회의
- 덴츠, <2012년 일본 총광고비> 발표 덴츠는 일본의 총광고비와 매체별·업종별 광고비를 추정한 <2012년 일본 총광고비>를 발표했다. 총광고비는 전년대비 3.2% 증가한 5조 8,913억 엔으로, 5년 만에 전년 실적을 웃돌았다. 2012년도 광고비는 전반기는 2011년 후반부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