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 유니세프 아동권리 공익광고 공모전
- 2014.08.12 12:00 | 씽굿
- 2014 유니세프 아동권리 공익광고 공모전 ● 응모 자격 - 어린이의 권리에 관심 있는 누구나 - 개인 또는 팀 ● 응모 주제 - 어린이의 놀이와 휴식의 권리 ● 시상 내역 ● 응모 일정 - 응모 기간...
- 유니세프한국위원회 X 롯데월드몰 길 위의 어린이를 위한 아동보호 캠페인
- 2019.09.24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7월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잠실 롯데월드몰 아 트리움 광장에서 ‘길 위의 어린이’를 위한 아동보호 캠페인을 전개했다. 지난 2016년부터 유니세프 캠페인 장소를 지원해 온 롯데자산개발㈜은 이번 캠페인의 뜻에도 깊은 공감을 표하며, 다시 한번...
- [Global Creative 2] 당신은 휴가의 계절인 이 8월을 건강하게 보내고 계십니까?
- 2015.08.12 12:00 | 광고계동향
- 메르스 또는 중동 호흡기 증후군. 지난 몇 달간 우리는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했던 낯선 이름의 질병 때문에 불안하고도 조심스러운 나날들을 보내야만 했습니다. 매일 발병자와 격리대상자가 늘어나는 뉴스를 접하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너나없이 마스크를 쓰고 시도...
-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수상작 공개
- 2014.10.16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수상작 공개 -7개 부문 대상, 총 46개 작품 수상 -시상식은 11월 11일(화) 롯데호텔(소공동) ‘2014 한국광고대회’서 시상 예정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은 올해로 21년을 맞은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
- [D-Trend/Issue Creative] 미래의 희망을 전한다
- 2014.08.14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유니세프는 ‘차별 없는 구호’의 정신을 바탕으로 국적과 인종, 이념, 종교, 성별 등과 상관없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린이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하는 유엔 산하 국제기구다. 전 세계 190여 개국 및 영토에서 모든 어린이, 특히 열악한 환경에 놓인 어린이의...
- 호모픽투스에게 꼭 필요한 것
- 2020.04.2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인간은 왜 반전에 열광할까? 짜릿해서? 허를 찔려서? 모두 다 맞다. 그리고 가장 큰 이유는 우리가 호모픽투스(Homo Fictus, 이야기하는 인간)이기 때문이다. E.M 포스터의 『소설의 양상』에서 처음 등장한 이 용어는 인문학자 조너선 갓셜에 의해 인간의 생물학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