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OOH협회’로 이름 바꾸고, 중소옥외광고사업자 위한 글로벌 시장 공략 강- 우창훈 한국OOH협회 회장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전광방송협회가 올해 한국OOH협회로 이름을 바꾸고, 전광방송뿐만 아니라 옥외 범주에 들어가는 모든 옥외광고산업의 이익을 보호하고 촉진하는데 발 벗고 나섰다. 특히, 최근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이 지정됨에 따라 중소옥외광고사업자들과 상생 방안으로 매체...
- 노래방이 사라지는 게 회식 때문? 변화하는 2019 직장인 회식문화
- 2019.10.17 12:00 | HS Ad
- 국내에 1990년대 도입되어 오랫동안 높은 인기를 자랑했던 노래방. 친구들 또는 동료들과 함께 열창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장소였던 노래방이 빠르게 줄어들고 있습니다. 심지어 노래방이 사라진 대표적 원인이 바로 ‘직장 내 회식 문화의 변화’라고 하는데요....
- FILM/DIGITAL
- 2019.05.0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1 KEB하나은행 WE ARE 100 생각보다 가까운 독립운동의 흔적을 찾아서 하나되어 외쳐봐! 대한민국 KEB 하나은행
- [INSIDE] HS애드, 중국 디지털 마케팅 방향을 제시하다! 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3인 인터뷰
- 2017.08.23 12:00 | HS Ad
- 바리스타, 하이트진로 참이슬, 청정원 춘완, 하나은행이 론칭한 1Q 서비스 브랜드 등의 대행 계약에 성공했습니다. 또한 올해 초 우리나라 기업들의 중국 시장 진입과 성장 과정에서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디지...
- 11월의 광고모델, 배우「김수현」선정
- 2014.12.05 12:00 | 광고정보센터
- 11월의 광고모델, 배우「김수현」선정 - ‘네티즌이 뽑은 광고모델’ 투표에서 68,621표로 1위, 2위는 배우 이민호로 나타나 - 지난 11월 1일~30일까지 ‘광고정보센터(www.ad.co.kr)’를 통한 네티즌들의 직접 투표로 진행 ...
- [BRAND REPORT]글로벌 기업의 골프마케팅 바람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의 모자에는 항상 나이키 로고가 새겨져 있다. 사업 규모 6억5천만 달러로 전 세계 기업 브랜드 가치 25위에 랭크 되어 있는 나 이키 사가 그를 후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이키는 타이거 우즈가 21세였던 1996년 당시 처음 계약을 맺었는데, 그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