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민족의 폴더블을 찾아서 갤럭시 Z 플립5 | Z 폴드5 Join the 멋과 흥 캠페인
- 2023.09.04 12:00 | CHEIL WORLDWIDE
- 있다. 접히는 모습에 빠져든 것도 잠시, 자긴 삼성 폰을 한 번도 안 써봤고, 관심도 없다며 자리를 떠난다. 하지만… 플립4의 마성(?)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주인공의 눈엔 세상 온갖 접히는 것들이 들어온다. 책을 읽다가도 책의 접힘에 눈이 가고, 냉장고를 열 땐 냉장고...
- 세상에 없던 초강력 청소 쇼, 더 제트 워크
- 2023.05.23 12:00 | CHEIL WORLDWIDE
- 25미터의 긴 런웨이와 핫한 탑모델, 그리고 그곳을 가득 채우는 150명의 갤러리까지 의심의 여지가 없는 패션쇼였다. 이윽고 금빛 오프닝과 함께 쇼가 시작되었고, 놀랍게도 줄지어 나오는 모델들의 손에는 최근 론칭한 삼성전자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AI가 들려있었다.
- 줏대 있는 10대들아, 갤럭시랑 평생 가자!
- 2023.04.21 12:00 | CHEIL WORLDWIDE
- 이들은 현재까지 가장 기술에 정통한 세대로, 이른바 GenZ라 불린다. 이전까지의 10대들은 엄마, 아빠가 쓰던 휴대폰을 물려받거나 근처 휴대폰 가게에서 판매하는 저가폰을 수용하는 형태였다면, 최근에는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휴대폰이 뚜렷해지는 상황이다....
- Collect the dots, Connect the dots, 융합하는 미디어
- 2022.03.15 12:00 | 제일기획 매거진
- “백문이불여일견”이라는 속담은 나 역시 알고 있었지만, 동영상이 우리의 일상이 될 것을 예측하고 2006년에 유튜브를 인수한 것은 아쉽게도 내가 아니라 구글이었다. 그 뒤로 세월이 꽤 흘렀다. 하지만 여전히, 한 달 뒤를 예측한다는 것이 정말 어려운 일임을 매년...
- 키우는 정은 힘이 세다. 브랜드 키우는 찐팬의 힘
- 2021.10.25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이미수 CD (이미수&박병국 CD팀) 광고인들이 광고에 제일 잘 속는다는 말이 있다. 프로젝트가 시작되면 OT 브리프를 받고, 제품 혹은 서비스에 대해 공부를 시작한다. 당연하게 강점만큼 약점이 있고, 어떨 때는 내세울 포인트가 전혀 없어...
- [Insight] 코로나 시대가 펼쳐낸 옴니채널 파노라마
- 2021.01.27 12:00 | CHEIL WORLDWIDE
- 재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현실, 2020년은 전 세계인에게 전대미문(前代未聞)의 한 해였다. 코로나 19로 인해 일상의 크고 작은 부분이 1년여 전에는 상상할 수 없던 모습으로 바뀌었고, 자연스레 우리 삶의 큰 부분인 소비 생활도 급격히 변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