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관련 기사
- 광고 2009.09.10
- 광고 속에서 브랜드를 강요하고 교육시키려는 의도의 딱딱한 메시지를 제거하고, 대신 우리가 알아낸 새로운 세대의 Slice of life를 그려내는 데 집중했다. 실제 있을법한 생활 속에서의 상황을 자연스럽게 보여줌으로써 젊은 세대들이 경계심을 풀고 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 광고뒷이야기 2009.02.12
- ‘오주상사 영업2팀’ 캠페인은 형식 자체에서도 새로운 시도였던 만큼 마케팅에서도 새로움을 추구했다. OZ라는 브랜드를 중심에 놓는 것이 아닌, 오주상사 영업2팀 캠페인 자체를 하나의 ‘상품’으로 포지셔닝하자는 발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한 것이다.
- 2006.05.08
- LG텔레콤의 기분Zone 서비스를 주제로 광고를 공모합니다
- 광고뒷이야기 2003.07.31
- 손예진, 겁없는 여자로 변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