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관련 기사
- 해외 광고계 이슈 2024.04.25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애드컬럼 2023.12.29
- 어느 날 꿈속에서 베토벤을 만났습니다. 평소 존경과 흠숭의 대상인 이 음악의 성인과 마주하자 심장이 마구 뜁니다. 그에게 ‘내가 당신의 음악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구구절절 이야기합니다.
- 기획 취재/조사 2023.06.26
- 이해할 수 없다. 다시는 야구 따윈 보지 않겠다고 말했지만, 어느새 야구장에 앉아 목이 터져라 부르게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KBO 개막 시즌에 맞춰 공개된 컴투스 프로야구 ‘다시, 야구의 시간입니다’ 광고에서 그 이유를 알 수 있다. 세상에 재밌는...
- 광고뒷이야기 2019.06.20
- 주머니 속의 송곳은 반드시 튀어나와 그 끝이 드러난다는 뜻의 사자성어 ‘낭중지추’. 이처럼 재능이 뛰어난 사람은 그 재능을 아무리 숨겨도 드러나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뛰어난 재능이 꼭 한 분야에서만 발휘되는 건 아닌 듯합니다. 가죽 주머니도 뚫고 나오는 송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