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START 라이브 커머스 시장 현황
-OMO 시대의 선두주자,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 커머스의 성장세
-소비자 이용 현황과 인식
-라이브 커머스의 3가지 핵심 요인
2.RACE 사례로 보는 인사이트
-주요 업종별 사레 조사,분석
-주요 업종별 콘텐츠 인사이트
(뷰티,패션,여행,숙박,문화,전지,식품업종)
(대면 영업, 대면 판매 업종)
3.FINISH 라이브 커머스 시대의 경쟁력
-확장을 위한 생각의 전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새로운 시도
-라이브 커머스를 읽고, 응용할 수 있는 상상력
-OMO 시대의 선두주자,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 커머스의 성장세
-소비자 이용 현황과 인식
-라이브 커머스의 3가지 핵심 요인
2.RACE 사례로 보는 인사이트
-주요 업종별 사레 조사,분석
-주요 업종별 콘텐츠 인사이트
(뷰티,패션,여행,숙박,문화,전지,식품업종)
(대면 영업, 대면 판매 업종)
3.FINISH 라이브 커머스 시대의 경쟁력
-확장을 위한 생각의 전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새로운 시도
-라이브 커머스를 읽고, 응용할 수 있는 상상력
#메조미디어 #라이브 커머스 #인사이트 #소비자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