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진흥과 신문광고 전망
언론진흥을 위한 신문광고의 역할과 가치 특별세미나 | 한국광고학회 | 22 pages| 2010.11.28| 파일형태 :
조회 4214 다운로드 20
자료요약
디지털 혁명: 디지털 기술, 압축 기술, 정보처리 기술, 망 및 위성 기술, 소프트웨어 기술, 하드웨어 기술 등 미디어 환경 관련해 혁명적 변화
- 다양한 새로운 매체 출현: 인터넷 매체, 포털, DMB, IPTV, 와이브로 등
-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다각 및 복합 경영, 세계 경영 등 패러다임 변화
목차
미디어 생성 및 발전 역사

미디어 빅뱅
.
.
.
한국 언론 진흥 정책 방향고 과제

주요 국가 언론 진흥 정책

부록 : 조사 설계와 대상
신문광고 언론진흥 신문광고 전망 인쇄매체 광고매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광고학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