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광고안의 아버지 자화상
한국CM종합연구소 | 한국CM종합연구소 | 4 pages| 2007.11.25| 파일형태 :
조회 1205 다운로드 12
자료요약
아버지는 집안의 커다란 울타리 같고 나무와 같은 존재이다. 그래서 아버지는 과묵하고 엄한 이미지로 그려지곤 했다. 광고 안에서도 아버지보다는 어머니가 더 많이 등장하고 자녀들과 한층 더 가깝게 그려진다. 심지어 푸르덴셜생명은 TV광고에서 가장이 죽고 10억이 남겨져서 남은 가족은 생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내용으로 대한민국 가장 즉 아버지들의 분노를 샀다. 그 광고를 바라본 가장들은 현실을 적나라하게 드러낸 광고에 대하여 씁쓸함을 느꼈을 것이다.
TV CF CM 광고 아버지 자화상 방송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