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 사조참치는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성 메시지를 담고 있는 동영상 소재로 온라인 캠페인 실시
- 다양한 상황을 연출한 총 5편의 영상 시리즈를 통해 광고를 ‘콘텐츠화’하여 신선한 접근 시도
- 동영상 특화 상품 및 매체의 특징을 이용해 데스크탑PC와 모바일 노출 병행으로 N스크린 마케팅 효과 배가
- 다양한 상황을 연출한 총 5편의 영상 시리즈를 통해 광고를 ‘콘텐츠화’하여 신선한 접근 시도
- 동영상 특화 상품 및 매체의 특징을 이용해 데스크탑PC와 모바일 노출 병행으로 N스크린 마케팅 효과 배가
목차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Internet : 사조해표, 에스티로더
OOH : 맨 오브 라만차
Internet : 사조해표, 에스티로더
OOH : 맨 오브 라만차
광고 사례
사조해표
사조참치
맨 오브 라만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