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유형별 디지털케이블TV 사례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6 pages| 2013.04.17| 파일형태 :
조회 3831 다운로드 3
자료요약
타겟 유형별 디지털케이블TV 집행사례

디지털케이블TV의 장점으로 프로그램별, 지역별, 시간대별 타겟팅 시스템이 가능하다. 예를 들면, A라는 브랜드의 미디어 전략으로는 서울의 유통망을 중심으로 서울지역에서만 판매가 되고, 어떤 브랜드는 지방의 지역에서만 노출을 필요로 하기도 한다. 디지털케이블TV의 타겟팅 특성을 활용하여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전개한 사례를 중심으로 살펴보고자 한다.
목차
타겟 유형별 디지털케이블TV 집행사례

1) 롯데월드 (시간대별 운영 중심)

2) 모두투어 (요일별 운영 중심)

3) 오리온 (프로그램별 운영 중심)

4) 도드람 (지역별 운영 중심)
메조미디어 디지털케이블TV 사례 타겟 유형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