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런던올림픽과 소셜미디어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22 pages| 2012.05.09| 파일형태 :
조회 3845 다운로드 10
자료요약
2012년 런던올림픽과 온라인 마케팅 시장은 빅 스포츠 이벤트인 만큼 관련 소식에 전세계인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며, 올림픽 특수를 기대하며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홍보하려는 광고주들의 노력과 관심도 뜨거울 것으로 전망된다.

베이징 올림픽을 기점으로 스포츠 분야에서도 소셜마케팅이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잡았으며, 이번 런던올림픽에서도 소셜미디어가 온라인 마케팅의 메인 플랫폼으로 활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소셜 미디어의 장점인 쌍방향 소통과 바이럴 효과를 고려하여 모바일, 동영상, 인터랙티브 게임 등이 통합적으로 구현될 수 있는 소셜 마케팅 채널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가 홍보될 수 있도록 활용될 수 있도록 한다.
목차
01. 스포츠 이벤트와 소셜미디어

02. 해외 주요 SNS매체와 광고 상품

03. 런던올림픽과 소셜마케팅의 활용
런던 올림픽 소셜미디어 스포츠이벤트 온라인 마케팅 올림픽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