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기타
2023 타겟 리포트_10대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43 pages
|
2023.09.04
|
파일형태
:
조회
204
┃
다운로드
0
#타겟오디언스#소비자#10대#1519#OTT#숏폼콘텐츠#SNS#포털사이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2023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2023 건강기능식품 업종 분석 리포트
2023 타겟 리포트_30대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2023 타겟 리포트_20대
[2023년 11월]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질투가 눈에 띄는 제품과 럭셔리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 금전 점화의 조절효과와 관심을 얻고 싶은 동기, 우월 욕구의 매개효과
소비자의 기술수용과 저항이 인공지능(AI)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기술의존 기업에 대한 민첩성의 역할 및 결정요인
세무위험이 배당과 접대비 지출에 미치는 효과
인슈어테크 디지털 보험플랫폼서비스의 사용자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에서 판매수수료와 제품가격을 어떻게 그리고 누가 결정하는 것이 좋을까?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야립광고의 디자인 특성에 따른 광고 효과 차이
회생기업의 회생절차 전후 이익조정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