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타겟 리포트_40대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43 pages| 2023.09.04| 파일형태 :
조회 501 다운로드 0
자료요약
온라인 소비의 주축인 세대 대
자신 뿐만 아니라 가족의 소비까지 관장하는 40대가 온라인 소비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인터넷 사이트나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쇼핑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지출하는 금액 또한 전연령 중 가장 높습니다.
더불어 한번 플랫폼에 들어오면 충성 고객이 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구입·전환 캠페인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핵심 타겟입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40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미디어는 무엇이고, 어떠한 정보를 주로 탐색하는지,
더 나아가 효과적인 광고 유형과 광고 반응 요소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40대 타겟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목차
01. 조사개요
02. 미디어이용행태
03. 주이용미디어
04. 정보탐색활동
05. 효과적인광고상품유형
06. 동영상광고반응요소
#타겟오디언스#소비자#40대#4049#OTT#숏폼콘텐츠#SNS#포털사이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