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온라인 소비의 주축인 세대 대
자신 뿐만 아니라 가족의 소비까지 관장하는 40대가 온라인 소비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인터넷 사이트나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쇼핑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지출하는 금액 또한 전연령 중 가장 높습니다.
더불어 한번 플랫폼에 들어오면 충성 고객이 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구입·전환 캠페인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핵심 타겟입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40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미디어는 무엇이고, 어떠한 정보를 주로 탐색하는지,
더 나아가 효과적인 광고 유형과 광고 반응 요소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40대 타겟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자신 뿐만 아니라 가족의 소비까지 관장하는 40대가 온라인 소비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인터넷 사이트나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쇼핑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지출하는 금액 또한 전연령 중 가장 높습니다.
더불어 한번 플랫폼에 들어오면 충성 고객이 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구입·전환 캠페인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핵심 타겟입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40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미디어는 무엇이고, 어떠한 정보를 주로 탐색하는지,
더 나아가 효과적인 광고 유형과 광고 반응 요소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40대 타겟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목차
01. 조사개요
02. 미디어이용행태
03. 주이용미디어
04. 정보탐색활동
05. 효과적인광고상품유형
06. 동영상광고반응요소
02. 미디어이용행태
03. 주이용미디어
04. 정보탐색활동
05. 효과적인광고상품유형
06. 동영상광고반응요소
#타겟오디언스#소비자#40대#4049#OTT#숏폼콘텐츠#SNS#포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