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기타
2021년 9월 단체 업종 트렌드 보고
리서치애드
|
리서치애드
|
9 pages
|
2021.10.27
|
파일형태
:
조회
2433
┃
다운로드
4
#리서치애드 #2021 #9월 #단체 #트렌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리서치애드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2021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2021년 6월] 2021 숏폼 콘텐츠 플랫폼 보고서
2021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 40대
2021 건강기능식품 업종 분석 리포트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소비자 리포트
미디어&마켓 리포트_22년 5월
미디어&마켓 리포트_5월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위기 시 유튜버의 사전 명성과 베스트 댓글이 사과의 진정성 인식과 지속 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뒷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소유에서 공유로, 미디어 리터러시 역량에 따른 공유소비지속이용의도 연구: 지각된 가치와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네이티브 광고 유형과 제품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중국의 소셜미디어 위챗을 중심으로
계층분석과정(AHP)를 활용한 1인 미디어 선정 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및 우선순위 분석
코로나19 백신의 정치화: 정치적 성향과 음모론에 대한 신념이 백신 접종에 미치는 영향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산업을 왜 육성해야 하는가? : 광고산업과 KOBACO 방송통신광고 진흥사업의 경제파급효과를 중심으로
국내 광고실무자들의 옥외광고 매체 선정요인 연구
미디어 인공지능 : 컴퓨터 비전 관련 딥러닝 모델의 미디어 동영상 분야 적용 가능 성에 관한 연구
장애인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영상 제작 활동과 정동 체험에 대한 사례연구 들뢰즈와 과타리의 ‘정동’과 ‘양식-역설’의 사유를 중심으로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