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AD MARKET : 2021년 상반기 광고 시장 주요 이슈 및 하반기 전망
2 MEDIA : NAVER / KAKAO / GOOGLE / FACEBOOK
3 CONSUMER-ESG: 환경올 생각하는 소비자, 기업의 ESG 경영 가속화
4 FORMAT-AUDIO: ‘듣는,콘텐츠 소비 증가. 오디오 시장 선점을 위한 경쟁 본격화
5 CONTENT-UNIVERSE: 브랜드의 새로운 소통 방식, 세계관 콘텐츠 전성시대
6 TECHNOLOGY- MIETAVERSE: 디바이스와 플랫폼의 융합, 메타버스 상용화
7 AD ISSUE-DATA PRIVACY: 개인정보 보호 정책과 디지털 광고 생태계의 변화
2 MEDIA : NAVER / KAKAO / GOOGLE / FACEBOOK
3 CONSUMER-ESG: 환경올 생각하는 소비자, 기업의 ESG 경영 가속화
4 FORMAT-AUDIO: ‘듣는,콘텐츠 소비 증가. 오디오 시장 선점을 위한 경쟁 본격화
5 CONTENT-UNIVERSE: 브랜드의 새로운 소통 방식, 세계관 콘텐츠 전성시대
6 TECHNOLOGY- MIETAVERSE: 디바이스와 플랫폼의 융합, 메타버스 상용화
7 AD ISSUE-DATA PRIVACY: 개인정보 보호 정책과 디지털 광고 생태계의 변화
나스미디어
2021
6월
상반기
미디어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