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인사이트] 메타버스 시대의 마케팅
인크로스 | 인크로스 | 15 pages| 2021.05.10| 파일형태 :
조회 3383 다운로드 4
목차
메타버스 시대의 마케팅 - 메타버스, 광고·마케팅의 새 지평을 열다

01 [서론] 메타버스, 갑자기 왜?
02 [서론] 메타버스란?
03 [서론] 메타버스의 주역들, MZ세대

04 플랫폼 혹은 게임의 형태로 다가오는 메타버스
05 메타버스와 마케팅의 상관관계
06 메타버스 마케팅 사례
1) 게임 내 아이템·에셋
2) 가상 옥외광고
3) 버추얼 미팅

07 [전망] 튀어나오거나, 겹치거나
08 [전망] 3D 네이티브 광고의 시작
09 [전망] 행동 데이터 등 광고의 데이터 활용 범위 넓어진다
10 [전망] 가상에서 현실 연계까지
#2021 #인크로스 #메타버스 #마케팅 #MZ세대 #메타버스전망 #가치창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인크로스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