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커머스 업체 마케팅 트렌드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30 pages| 2011.10.24| 파일형태 :
조회 2230 다운로드 86
자료요약
방문자 트렌드
빅4의 혼조세 속에 쿠팡과 그루폰이 앞서나가는 상황
2011년 사이트 방문자 트렌드를 살펴보면 소셜커머스 빅4의 혼조세 속에 쿠팡과 그루폰의 선전이 돋보임
전반적으로 꾸준한 추이를 보이고 있으나, 광고 집행 여부, 판매 상품 등에 따라 등락을 보임
- 3~4월 TV광고 방영과 함께 쿠팡의 방문자수가 증가함
- 상품과 할인율이 특별했던 이른바 메가딜/빅딜을 통해 5월의 그루폰과 7,8,9월의 쿠팡의 방문자수가 큰폭으로 증가함
(* 빅4업체: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그루폰)
목차
1. 2011년 소셜커머스 현황 및 결산
2.국내 소비자들의 최근 소셜커머스 이용 행태
3.주요 소셜커머스 업체 온라인 및 모바일 마케팅 활동 현황
4.2011년 하반기 소셜커머스 업종 이슈 사항
트렌드 소셜 커머스 소셜커머스 메조 메조미디어 온라인 모바일 업종 쿠팡 그루폰 티켓몬스터 위메이크프라이스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