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방문자 트렌드
빅4의 혼조세 속에 쿠팡과 그루폰이 앞서나가는 상황
2011년 사이트 방문자 트렌드를 살펴보면 소셜커머스 빅4의 혼조세 속에 쿠팡과 그루폰의 선전이 돋보임
전반적으로 꾸준한 추이를 보이고 있으나, 광고 집행 여부, 판매 상품 등에 따라 등락을 보임
- 3~4월 TV광고 방영과 함께 쿠팡의 방문자수가 증가함
- 상품과 할인율이 특별했던 이른바 메가딜/빅딜을 통해 5월의 그루폰과 7,8,9월의 쿠팡의 방문자수가 큰폭으로 증가함
(* 빅4업체: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그루폰)
빅4의 혼조세 속에 쿠팡과 그루폰이 앞서나가는 상황
2011년 사이트 방문자 트렌드를 살펴보면 소셜커머스 빅4의 혼조세 속에 쿠팡과 그루폰의 선전이 돋보임
전반적으로 꾸준한 추이를 보이고 있으나, 광고 집행 여부, 판매 상품 등에 따라 등락을 보임
- 3~4월 TV광고 방영과 함께 쿠팡의 방문자수가 증가함
- 상품과 할인율이 특별했던 이른바 메가딜/빅딜을 통해 5월의 그루폰과 7,8,9월의 쿠팡의 방문자수가 큰폭으로 증가함
(* 빅4업체: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그루폰)
목차
1. 2011년 소셜커머스 현황 및 결산
2.국내 소비자들의 최근 소셜커머스 이용 행태
3.주요 소셜커머스 업체 온라인 및 모바일 마케팅 활동 현황
4.2011년 하반기 소셜커머스 업종 이슈 사항
2.국내 소비자들의 최근 소셜커머스 이용 행태
3.주요 소셜커머스 업체 온라인 및 모바일 마케팅 활동 현황
4.2011년 하반기 소셜커머스 업종 이슈 사항
트렌드
소셜
커머스
소셜커머스
메조
메조미디어
온라인
모바일
업종
쿠팡
그루폰
티켓몬스터
위메이크프라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