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 2015년 11월, ‘관공서 및 단체’ 업종 內 ‘중앙 및 지방 관공서’ 업종의 비중은 58.9%
- 2015년 11월, 중앙 및 지방 관공서업종에서 광고와 이벤트 경품을 집행한 전체 광고주 수는 100개이며, 이중에서 순수하게 이벤트 경품을 집행한 광고주 수는 10개로 확인 됨
- ‘비알콜음료’ 업종의 11월 매해 증감률은 각각 -45.8%와 278.6%
- 상위 업종인 ‘음료 및 기호식품’ 업종은 2015년 6월부터 10월까지 하락세를 보이다 10월을 기점으로 상승했으며, 하위 업종인 ‘비알콜음료’ 업종은 상위 업종과 동일한 흐름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남
- 2015년 11월, 중앙 및 지방 관공서업종에서 광고와 이벤트 경품을 집행한 전체 광고주 수는 100개이며, 이중에서 순수하게 이벤트 경품을 집행한 광고주 수는 10개로 확인 됨
- ‘비알콜음료’ 업종의 11월 매해 증감률은 각각 -45.8%와 278.6%
- 상위 업종인 ‘음료 및 기호식품’ 업종은 2015년 6월부터 10월까지 하락세를 보이다 10월을 기점으로 상승했으며, 하위 업종인 ‘비알콜음료’ 업종은 상위 업종과 동일한 흐름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남
목차
1. 중앙 및 지방 관공서
-광고 현황
-경품 이벤트 현황
2. 비알콜음료
-광고 현황
-경품 이벤트 현황
-광고 현황
-경품 이벤트 현황
2. 비알콜음료
-광고 현황
-경품 이벤트 현황
중앙
지방
관공서
음료
비알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