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연구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1.03.18| 파일형태 :
조회 5178 다운로드 68
자료요약
대웅제약 우루사는 차두리선수의 어색한 춤과 반복되는 CM송으로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TV CF 런칭에 맞춰 온라인상의 2차 노출과 확산을 통해 이슈화와 브랜딩효과를 기대했습니다. 우선적으로 제품의 주요 타깃인 20-39 남성의 노출 기회 확대를 위해 동연령대의 시청률이 높은 방송3사의 VOD를 타깃팅한 매체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또한 네이버 브랜드 검색을 크로스 미디어 형태로 집행하여, 일반적인 검색 유저에게 브랜드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목차
1. Internet - 대웅제약

2. Internet - KT Tech

나스미디어 광고캠페인 사례 온라인광고 인터넷광고 대웅제약 우루사 KT Tech 케이티테크 소지섭 모바일 스마트폰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