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5.02.26| 파일형태 :
조회 4261 다운로드 3
자료요약
한돈자조금은 10월 1일 제1회 한돈데이 개최에 앞서 행사의 취지 및 인지도 향상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 하였다. 한돈데이 캠페인은 예능을 통해 주목받고 있는 빅모델 ‘이서진’을 활용한 크리에티브로 소비자의 주목도 상승 제고하였다.
CJ E&M은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의 펭귄’ 개봉에 앞서, 인지도 상승 및 바이럴 확산을 위한 옥외광고 캠페인 기획하였다. 입체형 펭귄 봉제발을 부착한 이색적인 기둥광고 집행으로 소비자 주목도 상승 견인하였다.
목차
Internet : A . 한돈자조금_한돈데이 캠페인
OOH : A . CJ E&M_마다가스카의 팽귄
한돈 디지털 이서진 빅모텔 타깃 크리에이티브 켐페인 마다가스카의 펭귄 옥외광고 OOH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