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목차
1. 이슈 & 트렌드
1-1. 나를 위한 소비 '미코노미' 트렌드
1-2. 온라인 쇼핑 중 모바일 대세 지속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유통 업종 광고비 현황
2-3. 유통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유통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유통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유통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유통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유통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유통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유통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고객 참여 콘텐츠 활용으로 감성적 소구
3-2. 방송 콘텐츠와의 융합으로 재미와 정보 동시 제공
3-3. 라이브 퀴즈쇼 제휴 통해 새로운 형태의 PPL 집행
1-1. 나를 위한 소비 '미코노미' 트렌드
1-2. 온라인 쇼핑 중 모바일 대세 지속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유통 업종 광고비 현황
2-3. 유통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유통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유통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유통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유통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유통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유통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유통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고객 참여 콘텐츠 활용으로 감성적 소구
3-2. 방송 콘텐츠와의 융합으로 재미와 정보 동시 제공
3-3. 라이브 퀴즈쇼 제휴 통해 새로운 형태의 PPL 집행
유통
방송
콘텐츠
광고주별
매체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