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광고협회 KOSAC 담당자입니다.
3월 신학기 시작이라
햇살만큼은 봄기운을 가득 머금고 있는 듯 합니다.
새 학기를 시작하는 코삭인 여러분은 새롭게 적응해야 할 것들에 바쁜 한 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2013년도 KOSAC도 코삭인 여러분과 함께 시작합니다.
올해 메인 후원사는 진에어이며, 주제는 '동북아LCC시장에서의 차별적 브랜드포지셔닝을 위한 마케팅 전략'입니다.
학생들의 광고실무체험과 교육 기회 확대를 위해 금년도 시행요강에는 KOSAC 전국집행위원회 회의 결과에 따라 일부 변경된 사항이 있습니다.
1. 지역예선 대회명 변경
2013 KOSAC 서울지역예선 -> 2013 KOSAC 서울대회
2. 전국본선 진출팀 확대
2012년도 까지는 지역별 금,은 수상팀과 지역별 평균출품률을 상회하는 지역이 있을 시에만 1팀이 와일드카드로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2013년도에는 평균출품률과는 상관없이 최다출품지역에서 금상(1팀), 은상(2팀)를 선발하여 총 3팀이 본선진출을 하게 됩니다.
[클릭: 시행요강 다운로드]
[클릭: 주제 OT 자료 다운로드]
* OT자료에는 이번 주제의 전략 방향, 커뮤니케이션 목표 및
전략의 범위 등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습니다.
올해 KOSAC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한국광고협회 KOSAC 사무국
[2013 KOSAC] 시행 요강 및 OT자료 안내
2013.03.04 05:34 ,
조회수:38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