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소개 및 수상소감
훌륭한 제품이 좋은 광고를 만드는 출발점이었습니다. 국내 유일, 최대의 웅진코웨이 연구소에서 최고의 연구진이 만들어 그 어떤 불순물도 용납하지 않고 걸러내는 RO멤브레인 필터가 있어서 우리는 자신있게 소중한 생명이 마시는 물이기에 깐깐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모두에게는 물론 특히 소중한 새로운 생명에게 깨끗한 물이 필요하다는 평범한 메시지가 좋은 제품과 어우러지면서 큰 공감을 받은 거라 생각하며 더욱 좋은 제품과 광고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TV부문 수상작
작품소개 및 수상소감
1987년 국내에 처음 소개되어 23년간 어린이 해열제 시장 No.1으로 자리잡은 부루펜의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 넣고 새로운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만들어진 광고. 아픈 아이를 해결해주는 전형적인 제약광고의 전형적인 문제해결식 화법에서 벗어나 아이들의 열에 대한 새로운 해석으로 열에 관한 브랜드의 대표성을 강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라디오부문 수상작
신문부문 수상작
잡지부문 수상작
SP부문 수상작
인터넷부문 수상작
특별상 수상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