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아카데미4기모집!9월2일까지
기사입력 2019.08.21 11:25 조회 6939
 2019 한국광고아카데미 4기를 모집합니다!! (/?ヮ?)/

 

한국광고아카데미는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광고인재육성사업‘으로 글로벌 광고 크리에이티브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에 필요한 커리큘럼과 교육체계를 실시하는 국내 유일의 예비광고인 양성 기관입니다.

2018년도 한국광고아카데미 1, 2기를 시작으로 2019년도 3기의 우수한 예비 광고인재를 선발하여 교육 진행 중이며, 예비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 한국광고아카데미에서는 무엇을 하나요?

 

현업 전문가들의  최신 광고 캠페인 사례를 들을 수 있는 전문 특강!

신제품, 신규 서비스 등 광고주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하는 기회 제공!

다양한 분야의 광고계 실무진과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멘토링 지원!

미술전시회, 박물관 등 크리에이티브 향상을 위한 문화체험 제공!

국제광고제 출품비 지원 및 개인 포트폴리오를 쌓을 수 있는 기회 제공!

그리고, 우수 수료생에게 주어지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및 장학금까지!

 

6개월간, 정말 광고를 제대로 배워볼 수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광고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Q. 한국광고아카데미 4기 모집요강은 어떻게 되나요?

 

● 모집 대상 : 광고에 관심이 있거나 광고업계 진출을 희망하는 20대 이상 남녀 무관. 약 6개월의 교육기간 동안 지속적인 수강이 가능한 자

● 수 강 료 : 총 50만원 

● 교육 일정 : 2019년 9월 18일(수) ~ 2020년 2월 26일(수) 

● 교육 시간 : 매주 월ㆍ수ㆍ금요일(공휴일 제외), 16:00~18:00 

● 교육 장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5다길 13 국민연금공단 1층 한국광고아카데미 교육장(잠실역 7번 출구 도보 5분)

● 신청 방법 : 첨부 참가지원서 작성 후, 아래 이메일로 접수(참가지원서 파일 내 [개인정보 사용 동의서/환불규정 동의서/자기소개서] 필수 기재)

● 신청 기간 : 2019년 9월 2일(월) 18:00까지

● 선발 절차 : 1차 서류전형>2차 면접전형>최종합격자 발표

● 관련 문의

- 이메일 : adacademy@ad.co.kr

- 홈페이지 : adacademy.ad.co.kr

-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adacademy_official/

- 페이스북 : www.facebook.com/adacademy.official/

- 전화 : 02-2144-0757

- 팩스 : 02-2144-0759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아직도 안 해봤니? SNS 챌린지
루게릭병 환자를 돕기 위해 시작한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기억하는가? 2014년 7월 초부터 조지 부시 전 미국 대통령을 비롯해 국내외 정치인, 연예인, 운동선수 등 유명 인사가 참여해 기부가 급속도로 확산됐다. 과거 다소 무거워 보이는 사회적 이슈에 대한 챌린지가 최근에 이르러서는 지극히 평범하고 일상적인 주제로 이뤄지고 있다.
[세미나중계] 디지털 시대, 창의적 광고로 소비자 공감 이끌어내야
광고학회, “디지털 마케팅, 뉴트렌드와 핵심 원리” 세미나 개최   지난 9월 7일 한국광고학회(회장 김주호)가 주최하고, 글로벌 마케팅 컨설팅그룹 KANTAR TNS가 후원하는 ‘디 지털 마케팅, 뉴트렌드와 핵심 원리’ 세미나가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현대 마케팅 분야에서 가장 변화무 쌍하게 변모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요소들을 살펴보고, 디지털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핵
[BestCreative] 갤럭시Z폴드4 '제각각 플레이'편
너만의 각을 펼쳐봐 갤럭시Z폴드4 '제각각 플레이'편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4’가 다양한 각을 활용해 일상 생활에서 폴더블폰 을 사용하는 모습을 광고로 담았다. 실제 광고에서는 1° 단위로 각을 나타 내며 폼팩터(Form factor)의 기술력을 전할 뿐만 아니라 운동, 취미생활, 놀이 등 그 각도에 따른 여러 가지 사용 상황을 보여줬다. 특히 이번 광고 에서는 기존 갤럭시Z폴드의 올드한
[insight] 메타휴먼 2.0시대 열다
 ‘세상을 주아하게’  하이퍼리얼리즘 메타휴먼 주아(ZUA),  메타휴먼 2.0시대 열다 글  최경란 부대표 | 차이커뮤니케이션   가상세계와 현실세계가 자연스럽게 융화되는 메타버스 시대가 도래하면서, 메타휴먼은 우리 일상에 빠르게 다가왔다. 광고모델, 가수, 리포터, 쇼호스트 등 활동 영역은 점차 다양해졌고, 인공지 능(AI)과 그래픽 기술력 등의 발전으로 모습 또한
제4회 경상북도 영상작품 콘테스트 [2006.08.29 ~ 2006.09.08]
▶ 공모분야  - 4개분야   1) 단편영화   2) 다큐멘터리   3) 애니메이션   4) 홍보영상 ▶ 출품자격  - 일반부 : 전국단위의 대학생, 영상제작자, 일반인 등 자격 제한없음  ※ 단, 개인단위로만 출품 가능  - 청소년부 : 대구·경북지역에 소재한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에 재학중인   만 24세 이하의 학생, 또는 이에 준하는 만 24세 이하의 대구·경북지역 청소년  ※ 일반부
아직도 안 해봤니? SNS 챌린지
루게릭병 환자를 돕기 위해 시작한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기억하는가? 2014년 7월 초부터 조지 부시 전 미국 대통령을 비롯해 국내외 정치인, 연예인, 운동선수 등 유명 인사가 참여해 기부가 급속도로 확산됐다. 과거 다소 무거워 보이는 사회적 이슈에 대한 챌린지가 최근에 이르러서는 지극히 평범하고 일상적인 주제로 이뤄지고 있다.
[Special] MAD STARS ⑤인터뷰
 “창의성과 기술의 지속적 포용이    K-광고만의 무기가 될 것” 심사위원 ‘크리스 더피’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글  천효진 | ADZ   부산국제광고제 심사를 위해 한국에 첫 방문한 크리스 더피 (Chris Duffey)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로 어도비의 전 략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방문에서 심사뿐만 아니라 ‘
[PR코드] 싸이 강남스타일의 흥행코드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우리의 기대 이상으로 흥행했으며, 전세계가 모두 "강남 스타일"을 외치고 있다. 이렇게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글로벌로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이번 편에서는 그런 이유를 PR의 측면에서 정리했다.
[News Brief] 디렉터스 컴퍼니, '더비랩' 인수 외
 이노레드, 칸 라이언즈 선정 ‘2022 아시아 에이전시’ 17위     이노레드가 칸 라이언즈 선정 ‘2022 아시아 에이전시’ 17위에 진입했다. 국내 대행사가 칸 라이언즈 선정 아시아 에이전시 톱 20위 안에 든 것은 지난 2019년 이노션(20위) 이후 3년 만이다. 이노레드는 올해 칸 라이언즈에 서 매일유업의 ‘우유안부’ 캠페인으로 칸 라
[세미나중계] 디지털 시대, 창의적 광고로 소비자 공감 이끌어내야
광고학회, “디지털 마케팅, 뉴트렌드와 핵심 원리” 세미나 개최   지난 9월 7일 한국광고학회(회장 김주호)가 주최하고, 글로벌 마케팅 컨설팅그룹 KANTAR TNS가 후원하는 ‘디 지털 마케팅, 뉴트렌드와 핵심 원리’ 세미나가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현대 마케팅 분야에서 가장 변화무 쌍하게 변모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요소들을 살펴보고, 디지털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핵
아직도 안 해봤니? SNS 챌린지
루게릭병 환자를 돕기 위해 시작한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기억하는가? 2014년 7월 초부터 조지 부시 전 미국 대통령을 비롯해 국내외 정치인, 연예인, 운동선수 등 유명 인사가 참여해 기부가 급속도로 확산됐다. 과거 다소 무거워 보이는 사회적 이슈에 대한 챌린지가 최근에 이르러서는 지극히 평범하고 일상적인 주제로 이뤄지고 있다.
[Special] MAD STARS ⑤인터뷰
 “창의성과 기술의 지속적 포용이    K-광고만의 무기가 될 것” 심사위원 ‘크리스 더피’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글  천효진 | ADZ   부산국제광고제 심사를 위해 한국에 첫 방문한 크리스 더피 (Chris Duffey)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로 어도비의 전 략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방문에서 심사뿐만 아니라 ‘
[PR코드] 싸이 강남스타일의 흥행코드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우리의 기대 이상으로 흥행했으며, 전세계가 모두 "강남 스타일"을 외치고 있다. 이렇게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글로벌로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이번 편에서는 그런 이유를 PR의 측면에서 정리했다.
[News Brief] 디렉터스 컴퍼니, '더비랩' 인수 외
 이노레드, 칸 라이언즈 선정 ‘2022 아시아 에이전시’ 17위     이노레드가 칸 라이언즈 선정 ‘2022 아시아 에이전시’ 17위에 진입했다. 국내 대행사가 칸 라이언즈 선정 아시아 에이전시 톱 20위 안에 든 것은 지난 2019년 이노션(20위) 이후 3년 만이다. 이노레드는 올해 칸 라이언즈에 서 매일유업의 ‘우유안부’ 캠페인으로 칸 라
[세미나중계] 디지털 시대, 창의적 광고로 소비자 공감 이끌어내야
광고학회, “디지털 마케팅, 뉴트렌드와 핵심 원리” 세미나 개최   지난 9월 7일 한국광고학회(회장 김주호)가 주최하고, 글로벌 마케팅 컨설팅그룹 KANTAR TNS가 후원하는 ‘디 지털 마케팅, 뉴트렌드와 핵심 원리’ 세미나가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현대 마케팅 분야에서 가장 변화무 쌍하게 변모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요소들을 살펴보고, 디지털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핵
아직도 안 해봤니? SNS 챌린지
루게릭병 환자를 돕기 위해 시작한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기억하는가? 2014년 7월 초부터 조지 부시 전 미국 대통령을 비롯해 국내외 정치인, 연예인, 운동선수 등 유명 인사가 참여해 기부가 급속도로 확산됐다. 과거 다소 무거워 보이는 사회적 이슈에 대한 챌린지가 최근에 이르러서는 지극히 평범하고 일상적인 주제로 이뤄지고 있다.
[Special] MAD STARS ⑤인터뷰
 “창의성과 기술의 지속적 포용이    K-광고만의 무기가 될 것” 심사위원 ‘크리스 더피’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글  천효진 | ADZ   부산국제광고제 심사를 위해 한국에 첫 방문한 크리스 더피 (Chris Duffey)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로 어도비의 전 략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방문에서 심사뿐만 아니라 ‘
[PR코드] 싸이 강남스타일의 흥행코드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우리의 기대 이상으로 흥행했으며, 전세계가 모두 "강남 스타일"을 외치고 있다. 이렇게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글로벌로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이번 편에서는 그런 이유를 PR의 측면에서 정리했다.
[News Brief] 디렉터스 컴퍼니, '더비랩' 인수 외
 이노레드, 칸 라이언즈 선정 ‘2022 아시아 에이전시’ 17위     이노레드가 칸 라이언즈 선정 ‘2022 아시아 에이전시’ 17위에 진입했다. 국내 대행사가 칸 라이언즈 선정 아시아 에이전시 톱 20위 안에 든 것은 지난 2019년 이노션(20위) 이후 3년 만이다. 이노레드는 올해 칸 라이언즈에 서 매일유업의 ‘우유안부’ 캠페인으로 칸 라
[세미나중계] 디지털 시대, 창의적 광고로 소비자 공감 이끌어내야
광고학회, “디지털 마케팅, 뉴트렌드와 핵심 원리” 세미나 개최   지난 9월 7일 한국광고학회(회장 김주호)가 주최하고, 글로벌 마케팅 컨설팅그룹 KANTAR TNS가 후원하는 ‘디 지털 마케팅, 뉴트렌드와 핵심 원리’ 세미나가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현대 마케팅 분야에서 가장 변화무 쌍하게 변모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요소들을 살펴보고, 디지털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