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발행처별
전체
광고계동향
KAA저널
한국광고업협회보
신문광고저널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CHEIL WORLDWIDE
HS Ad
오리콤 브랜드 저널
소비자
광고정보센터
한국ABC저널
선전회의
the AD
SK플래닛 M&C부문
INNOCEAN Worldwide
이노션
펜타브리드
한국옥외광고센터
인크로스
대홍기획
덴츠
등록기간별
전체
최근 1주일
최근 3주일
최근 1개월
최근 3개월
최근 1년
최근 2년
정렬조건
최신순
조회순
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칼스버그|크로넨버그, 1664초의 여유 캠페인
2021.10.13 12:00 | 펜타브리드
  2021년, 칼스버그 디지털 캠페인 ‘1664초의 여유’를 진행한 펜타브리드!  이번 프로젝트는 크로넨버그 1664블랑과 프렌치라거의 소비자 인식 제고 및 참여를 위해 브랜딩 콜라보레이션과 자체 제작한 플레이리스트 및 ASMR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크로넨버그 1664X유연석의 주말 연석극 [주말 연석극 EP.28] 
스마일게이트 채용관 통합 리뉴얼
2021.10.13 12:00 | 펜타브리드
  펜타브리드가 스마일게이트의 채용관 통합 리뉴얼 구축 파트너로 함께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원자들의 직무에 맞는 채용공고 검색부터 작성 및 진행 상황까지 개인의 채용프로세스를 개선하고, 효율적인 운영시스템을 구축하여 채용담당자의 업무능률 향상을 목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1. 스마일게이트의 아이덴티티를 활용한 기업문화 홍보 스마일게이트는 다수의 유명 게임 I
희망친구 기아대책 웹 리뉴얼
2021.10.13 12:00 | 펜타브리드
  펜타브리드가 한국기아대책 온라인 플랫폼 구축 파트너로 함께 하였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Friends of hope’라는 한국기아대책의 슬로건을 중심으로 구축하였으며, 기존 기아대책에서 진행하였던 캠페인, 활동 이미지들을 활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1. 개인화 맞춤형 정보 제공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 참여를 형성할 수 있는 개인화/맞춤화 큐레이션을 제공하였습니다
아이스타일24 스타일24 플랫폼 리뉴얼
2021.10.13 12:00 | 펜타브리드
  아이스타일24’라는 한세실업의 자사 몰 패션 플랫폼의 리뉴얼을 맡아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단순 Front만 바꾸는 것이 아닌 BOS(Back Office System)까지 전면 수정하는 범위로 완전히 새롭게 구축하는 것과 다를 바 없는 프로젝트였습니다. 기존 플랫폼이 오래전에 구축되어 트렌드에 맞지 않는 플랫폼으로 최대한 트렌디한 모습과 서비스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달의 수주 소식
2021.10.13 12:00 | 펜타브리드
  이번 달에도 새로운 클라이언트와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미래의 물류를 선도하는 사업동반자, LX판토스가 그 주인공입니다. 펜타브리드와 LX판토스가 함께하는 글로벌 플랫폼 GUI 프로젝트.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LX판토스 글로벌 플랫폼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리며 소중히 피워낸 싹, 맺고 피고 지지 않을 크리에이티브 꽃을 기대해주세요.
[기업광고] 10월의 핫프로젝트 - 현대백화점그룹
2021.10.13 12:00 | 펜타브리드
  매월 선정하는 펜타브리드의 핫 프로젝트로 현대백화점그룹의 다국어 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가 선정되었습니다.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현대백화점그룹. 최근 ESG 경영 강화와 공격적인 인수합병으로 사업 분야를 넓히는 등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에 대내외적으로 과거와 미래를 아우르는 글로벌 웹 사이트로의 개편을 펜타브리드와 함께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bhc 닭가슴살 4+4 기획전
2021.10.01 12:00 | 펜타브리드
  지난달 펜타프리즘에서 소개된 bhc 닭가슴살 프로젝트. 이번 달은 기획전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9월 6일, 핏블리 영상 노출 기간에 진행하는 bhc 닭가슴살의 4+4 기획전! 베스트 제품인 시그니처 맛 닭가슴살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40% 할인하는 4+4 기획전이 진행 중입니다. 파격적인 가격에 bhc 닭가슴살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니 기획전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행사 기간 :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친구에게 제품 추천 이벤트
2021.10.01 12:00 | 펜타브리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피에르마리 X 자생에센스‘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새롭게 태어난 스페셜 에디션 자생 에센스! 더 히스토리오브 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아름다운 피부를 선물하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태그하여 자생 에센스를 추천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자생에센스’제품
현대백화점 2021 현대백화점 추석 특선집
2021.10.01 12:00 | 펜타브리드
  2021 현대백화점 추석 특선, 더 현대적인 선물! 선물할 일이 많은 추석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이지만 그래도 이왕 준비하는 선물이라면 받는 이의 마음까지 생각하여 현대백화점에서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다.  최신 다이닝 트렌드 및 50주년 기획선물세트 등 많은 정보와 상품들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운영 기간 : 9월 22일(수) 운영 만료 예정
세이브더칠드런 2021 R:untact 국제어린이마라톤
2021.10.01 12:00 | 펜타브리드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전 세계 아동을 위해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달리게 된 펜타브리드! 이번 국제어린이마라톤은 코로나로 인해 배움의 기회와 돌봄이 사라진 16억 명의 아동들이 안전하게 학교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afe Back to School’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Safe Back to School 아이가 배우고 성장하며 꿈을
2021년 상반기 광고 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제일기획 이혜미 프로 (미디어퍼포먼스 3팀)     21년 상반기, 경기 회복 기대로 인한 광고 시장 성장   국제통화기금(IMF)은 지난 4월 발표에서 세계 경제 성장률이 20년 -3.3%에서 21년 6.0%로 반등할 것이며, 국내 경제성장률 역시 3.6%에 이를 것이라 내다봤다. 지난해 전 세계적 코로나바이러스 확산과 팬데믹 선언 이후, 사회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냈지만 전 산업이 급속히 디지
[Global Trend] 신시대의 마케팅 전략, Co-Creation전략 어디까지 와 있는가?
현 사회는 단순히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기만 하는 방향으로만 소비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다양한 매체의 발달로 소비자도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기업과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를 한 단어로 표현한 'Co-Creation'이라는 신 마케팅 전략이며 이 글은 이에 대한 개념과 다양한 예시에 대한 칼럼이다.
<스우파>부터 <오징어게임>까지 콘텐츠에서 시작된 요즘 뜨는 밈 총정리
  밈은 SNS와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시작됩니다. 최근에는 OTT 플랫폼 속 K-콘텐츠에서 시작된 밈이 MZ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MZ세대가 모이면 빠지지 않고 언급되는 핫한 프로그램!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화제의 중심이 되는 콘텐츠 속 요즘 뜨는 밈을 소개합니다!         K-댄서 열풍의 시작, <스트릿 우먼 파이터> ▲첫 방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가활동 트렌드
‘포스트 코로나’는 ‘포스트(Post, 이후)’와 ‘코로나19’의 합성어로, 코로나19 극복 이후 다가올 새로운 시대 · 상황을 이르는 말입니다.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대면 접촉을 기피하게 되면서 재택근무, 원격교육, 비대면 소비 등 사회 전반적으로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근무나 학업 형태뿐 아니라 PC방 ? 헬스장 등의 방문 제한으로 취미 ? 여행 ? 관광 등의 여가 활동 소비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Trend] 광고계 부캐 열풍
 광고계는 지금 부캐 열풍  출처: ‘빙그레’, ‘농심’ 최근 광고업계에서 ‘부캐’ 열풍이 불고 있다. 부캐만의 독특한 세계관에 열광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다. ‘부캐’는 본래 게임 이용자가 주력으로 키우는 캐릭터인 ‘본캐’가 아닌 부차적으로 키우는 캐릭터, 일명 ‘부계정’을 의미하는
2021년 상반기 광고 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제일기획 이혜미 프로 (미디어퍼포먼스 3팀)     21년 상반기, 경기 회복 기대로 인한 광고 시장 성장   국제통화기금(IMF)은 지난 4월 발표에서 세계 경제 성장률이 20년 -3.3%에서 21년 6.0%로 반등할 것이며, 국내 경제성장률 역시 3.6%에 이를 것이라 내다봤다. 지난해 전 세계적 코로나바이러스 확산과 팬데믹 선언 이후, 사회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냈지만 전 산업이 급속히 디지
[Special2]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카누'의 솔루션 스토리
제일기획이 진행한 맥심 카누 캠페인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가 지난 4월 싱가포르에서 열린 에피어워드에서 ‘신규 제품 및 서비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에피는 실질적인 마케팅 성과에 초점을 둔 세계적 권위의 시상식. 카누 캠페인은 제일기획이 제공하는 시장과 소비자를 움직이는 실전 솔루션 사례이자, 최근 화두인 ‘스토리두잉’과도 통한다. 카누의 남다른 행보를 브랜드
[Column] 기업들의 스포츠 빅 이벤트 활용 전략
2014년은 스포츠 빅 이벤트의 해 2014년은 매 4년마다 돌아오는 스포츠 빅 이벤트의 해로, 올 한 해 동안 동계올림픽, 피파월드컵, 아시안게임이 개최된다.1) 국제무대에서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뛰어난 활약이 계속됨에 따라 국민들의 스포츠 빅 이벤트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아졌다. 지난 소치 올림픽에서도 국민의 67%가 소치올림픽이 있어 생활이 더 즐거웠다고 응답했으며,2) 김연아, 이상화, 박태환, 양학선, 심석희 등 스포츠 스타들의 인
[Global Trend] 신시대의 마케팅 전략, Co-Creation전략 어디까지 와 있는가?
현 사회는 단순히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기만 하는 방향으로만 소비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다양한 매체의 발달로 소비자도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기업과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를 한 단어로 표현한 'Co-Creation'이라는 신 마케팅 전략이며 이 글은 이에 대한 개념과 다양한 예시에 대한 칼럼이다.
[Trend] 광고계 부캐 열풍
 광고계는 지금 부캐 열풍  출처: ‘빙그레’, ‘농심’ 최근 광고업계에서 ‘부캐’ 열풍이 불고 있다. 부캐만의 독특한 세계관에 열광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다. ‘부캐’는 본래 게임 이용자가 주력으로 키우는 캐릭터인 ‘본캐’가 아닌 부차적으로 키우는 캐릭터, 일명 ‘부계정’을 의미하는
2021년 상반기 광고 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제일기획 이혜미 프로 (미디어퍼포먼스 3팀)     21년 상반기, 경기 회복 기대로 인한 광고 시장 성장   국제통화기금(IMF)은 지난 4월 발표에서 세계 경제 성장률이 20년 -3.3%에서 21년 6.0%로 반등할 것이며, 국내 경제성장률 역시 3.6%에 이를 것이라 내다봤다. 지난해 전 세계적 코로나바이러스 확산과 팬데믹 선언 이후, 사회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냈지만 전 산업이 급속히 디지
[Special2]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카누'의 솔루션 스토리
제일기획이 진행한 맥심 카누 캠페인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가 지난 4월 싱가포르에서 열린 에피어워드에서 ‘신규 제품 및 서비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에피는 실질적인 마케팅 성과에 초점을 둔 세계적 권위의 시상식. 카누 캠페인은 제일기획이 제공하는 시장과 소비자를 움직이는 실전 솔루션 사례이자, 최근 화두인 ‘스토리두잉’과도 통한다. 카누의 남다른 행보를 브랜드
[Column] 기업들의 스포츠 빅 이벤트 활용 전략
2014년은 스포츠 빅 이벤트의 해 2014년은 매 4년마다 돌아오는 스포츠 빅 이벤트의 해로, 올 한 해 동안 동계올림픽, 피파월드컵, 아시안게임이 개최된다.1) 국제무대에서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뛰어난 활약이 계속됨에 따라 국민들의 스포츠 빅 이벤트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아졌다. 지난 소치 올림픽에서도 국민의 67%가 소치올림픽이 있어 생활이 더 즐거웠다고 응답했으며,2) 김연아, 이상화, 박태환, 양학선, 심석희 등 스포츠 스타들의 인
[Global Trend] 신시대의 마케팅 전략, Co-Creation전략 어디까지 와 있는가?
현 사회는 단순히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기만 하는 방향으로만 소비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다양한 매체의 발달로 소비자도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기업과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를 한 단어로 표현한 'Co-Creation'이라는 신 마케팅 전략이며 이 글은 이에 대한 개념과 다양한 예시에 대한 칼럼이다.
[Trend] 광고계 부캐 열풍
 광고계는 지금 부캐 열풍  출처: ‘빙그레’, ‘농심’ 최근 광고업계에서 ‘부캐’ 열풍이 불고 있다. 부캐만의 독특한 세계관에 열광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다. ‘부캐’는 본래 게임 이용자가 주력으로 키우는 캐릭터인 ‘본캐’가 아닌 부차적으로 키우는 캐릭터, 일명 ‘부계정’을 의미하는
2021년 상반기 광고 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제일기획 이혜미 프로 (미디어퍼포먼스 3팀)     21년 상반기, 경기 회복 기대로 인한 광고 시장 성장   국제통화기금(IMF)은 지난 4월 발표에서 세계 경제 성장률이 20년 -3.3%에서 21년 6.0%로 반등할 것이며, 국내 경제성장률 역시 3.6%에 이를 것이라 내다봤다. 지난해 전 세계적 코로나바이러스 확산과 팬데믹 선언 이후, 사회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냈지만 전 산업이 급속히 디지
[Special2]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카누'의 솔루션 스토리
제일기획이 진행한 맥심 카누 캠페인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가 지난 4월 싱가포르에서 열린 에피어워드에서 ‘신규 제품 및 서비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에피는 실질적인 마케팅 성과에 초점을 둔 세계적 권위의 시상식. 카누 캠페인은 제일기획이 제공하는 시장과 소비자를 움직이는 실전 솔루션 사례이자, 최근 화두인 ‘스토리두잉’과도 통한다. 카누의 남다른 행보를 브랜드
[Column] 기업들의 스포츠 빅 이벤트 활용 전략
2014년은 스포츠 빅 이벤트의 해 2014년은 매 4년마다 돌아오는 스포츠 빅 이벤트의 해로, 올 한 해 동안 동계올림픽, 피파월드컵, 아시안게임이 개최된다.1) 국제무대에서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뛰어난 활약이 계속됨에 따라 국민들의 스포츠 빅 이벤트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아졌다. 지난 소치 올림픽에서도 국민의 67%가 소치올림픽이 있어 생활이 더 즐거웠다고 응답했으며,2) 김연아, 이상화, 박태환, 양학선, 심석희 등 스포츠 스타들의 인
[Global Trend] 신시대의 마케팅 전략, Co-Creation전략 어디까지 와 있는가?
현 사회는 단순히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기만 하는 방향으로만 소비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다양한 매체의 발달로 소비자도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기업과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를 한 단어로 표현한 'Co-Creation'이라는 신 마케팅 전략이며 이 글은 이에 대한 개념과 다양한 예시에 대한 칼럼이다.
[Trend] 광고계 부캐 열풍
 광고계는 지금 부캐 열풍  출처: ‘빙그레’, ‘농심’ 최근 광고업계에서 ‘부캐’ 열풍이 불고 있다. 부캐만의 독특한 세계관에 열광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다. ‘부캐’는 본래 게임 이용자가 주력으로 키우는 캐릭터인 ‘본캐’가 아닌 부차적으로 키우는 캐릭터, 일명 ‘부계정’을 의미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