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Research]2019년 매체업계 현황조사
-
2019.12.23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15일까지 총 17일간 ‘2019년 매체업계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매체사와 광고회사 매체부서, 매체전문대행사들의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해온 매체업계 현황조사는 올해 각 사별 인원현황, 주요 업부 및 실적 등에 대해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44개 매체사, 17개 광고회사 매체부서, 14개 매체대행사에서 조사에 응답했다.
-
-
[Research] 2019 BTL업계 현황조사
-
2019.08.13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6월 18일부터 7월 11일까지 총 24일 동안 'BTL업계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BTL?프로모션 전문회사와 광고회사 내 담당부서들의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매해 실시해온
BTL업계 현황조사는 올해 각사별 인원현황, 업무영역, 주요실적과 주력분야 등에 대해 진행됐다.
그 결과 13개 BTL?프로모션 전문회사, 14개 광고회사 내 프로모션 담당부서에서 조사에 응답했다.
-
-
[AD Data] 2018년 3/4월 광고비 현황
-
2018.06.18 12:00
| 광고계동향
-
-
-
AD DATA
-
2017.05.31 12:00
| 광고계동향
-
-
-
[Close Up 1] '2016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 시상식 개최
-
2016.05.31 12:00
| 광고계동향
-
‘2016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 시상식 개최
글·정리 편집부
‘2016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 시상식이 5월 2일(월)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시상식에는 국회의원, 정부 각계인사, 방송사 대표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일선 현장에서 묵묵히 제작에 매진하는 방송인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2016년 방송대상에는 총 320편의 우수한 방송프로그램이 출품되어 치열하게 경
-
-
[AD Information] 광고인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
2015.06.08 12:00
| 광고계동향
-
기술에 관한 알찬 정보로 가득 찬 사이트
MAKE http://makezine.com/
‘Make magazine’은 컴퓨터 프로그래밍 관련 서적으로 유명한 오라일리(O’Reilly)에서 발간하는 ‘Tech DIY(Do It Yourself)’ 매거진이다.
이 매거진과 홈페이지는 일반적인 DIY 노하우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과학 기술을 수반한 DIY 정보를
-
-
[AD Information] 광고인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
2015.04.16 10:31
| 광고계동향
-
광고인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해외 모든 광고제 작품이 모인 곳
WE LOVE AD
» http://www.welovead.com
<WE LOVE AD>는 최신의 전 세계 광고 소식과 깐느, 원쇼, 클리오 등의 국제 광고제 수상작을 모아 둔 사이트다. 광고제 수상작을 모은 수상집 파일을 PDF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광고제와 관련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다. 수상작에 관련된 에이전시, 스텝, 국가 등에 대
-
-
[AD Information] 광고인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
2015.03.25 01:34
| 광고계동향
-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아카이브 & 커뮤니티
Inspirayion Room
>>http://theinspitarionroom.com
inspiration Room은 에이전시, 프로덕션, 포토그래퍼, PR 회사 등으로부터 직접 업로드 된 TV, 인쇄, 인터렉티브, 뮤직비디오, 사진, 디자인 등의 최신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을 볼 수 있다. 광고 대행사와 프로덕션, 포토그래퍼 등 회사, 브랜드, 나라, 특징에 따라 세분화된 카테
-
-
[AD Information] 2015년 1월 광고모델
-
2015.03.25 12:00
| 광고계동향
-
본 데이터는 한국광고종합연구소가 월별로 조사해 발표하는 CM-Value 자료 중 일부를 정리한 것입니다. 각 광고별로 누적된 결과가 아닌 해당 월에 새롭게 방송된 광고를 대상으로 조사된 자료입니다.
- 패널 : 서울 및 수도권 거주 만 10~59세 남녀 1,200명
- 패널표집 : 거주 지역 및 성, 연령에 따른 임의 할당 추출
- 조사방법 : 정형화된 설문지에 의한 패널의 자기기입식
- 조사기간 : 매월 26일~28일, 3일간
-
-
-
[AD Information] 2014년 12월 광고모델
-
2015.02.16 04:13
| 광고계동향
-
본 데이터는 한국광고종합연구소가 월별로 조사해 발표하는 CM-Value 자료 중 일부를 정리한 것입니다. 각 광고별로 누적된 결과가 아닌 해당 월에 새롭게 방송된 광고를 대상으로 조사된 자료입니다.
- 패널 : 서울 및 수도권 거주 만 10~59세 남녀 1,200명
- 패널표집 : 거주 지역 및 성, 연령에 따른 임의 할당 추출
- 조사방법 : 정형화된 설문지에 의한 패널의 자기기입식
- 조사기간 : 매월 26일~28일, 3일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