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AD-Z(광고계동향) 제작업체 선정 입찰공고
[] celestjj
/ 2022.02.03 03:05
조회 : 680
 2022AD-Z(광고계동향) 제작 업체 선정 입찰 공고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2022AD-Z(광고계동향) 제작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사 업 명 : 2022AD-Z(광고계동향) 제작 사업

사업기간 : 계약일 ~ 2022.12. 31

입찰공고 : 2022. 2. 3.() ~ 2022. 2. 18()

제안서 접수 : 2022. 2. 18(), 18:00까지

제안서 평가/선정 : 2월 중 평가 및 선정

. 사업비 : 45,000,000원 내외(부가세포함)

사업내용 : AD-Z(광고계동향) 제작(연간 6호 발행)

1) 표지/내지 편집디자인

2) 인쇄/출력 등 발행 전반 업무 수행

3) 원본 웹가공(PDF)

 편집 및 디자인 지적소유권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 귀속됨.

 

 

2.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유자격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서울특별시 및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일반 기업체에 월간지(사보편집·디자인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3. 제출서류 및 기타

 제안 요청서 참조

 

4.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동일인이 중복하여 참가한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를 위반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5. 기타 유의사항

본 용역사업 신청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단독 입찰일 경우 유찰하며, 2차 공고를 진행

본 입찰은 우편 또는 E-mail 접수 가능함.

문의 : 콘텐츠진흥팀 정현영 팀장(02-2144-0766/celestjj@ad.co.kr)

 

 

2022 2 3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