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신문협회, 제40회 <신문 광고상> 시상식 실시
- 2020.11.23 12:00 |
- 일본신문협회는 10월 20일 도쿄 치요다구에서 제63회 <신문 광고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으며, 행사장에서 제40회 <新聞廣告の日> 시상식을 실시했다. 영예의 대상(大賞)은 주식회사 아웃소싱 테크놀로지의 ‘만날 수 없어도, 우린 평생 동기다 2020. 4. 1’가 수상했다.
- [Brand Marketing] 곰표 브랜드 캠페인 레트로, 콜라보레이션보다 본질적인 건 브랜딩의 지속 가능성
- 2020.08.27 12:00 | 광고계동향
- 2018년 대한제분을 처음 만났던 것은 정작 마케팅과는 상관없는 자리였습니다. 사담을 나누던 중 대한제분이 67년 만에 처음으로 마케팅팀이 발족되었고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해 대형 광고대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업체들을 만나고 있다는 말을 듣게 되면서, 곰표...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08.27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총연합회가 문화체육관광부 지원으로 코로나19로 급격히 악화한 광고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을 추진한다. 본 사업은 디지털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신규인력 채용 기업에 최대 6개월까지 월 최대 190만원의 인건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 컨텐츠와 광고를 잇는 매치메이커
- 2020.07.2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광고의 방법은 다양합니다. 그중에서도 최근 대활약 중인 PPL(Product Placement, 간접광고)을 빼놓을 수 없죠. PPL은 과거의 다소 부정적인 인식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드러내고 재미 요소로 변환시켜 시청자들이 PPL 자체를 즐기기도 합니다. 다양한 플랫폼에...
- <2020 L!VE for the NEXT> 신년행사
- 2020.03.06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2020년 1월 9일, 대홍기획 임직원이 서울극장에 모였습니다. 2019년의 성과를 돌아보고 2020년의 목표와 비전을 확인하기 위해 <2020 L!VE for the NEXT> 신년행사를 개최한 것입니다. 450명의 임직원이 따뜻한 커피 한잔을 받아들었고, 캠페인 영상 시사로 행사가...
- DAEHONG NEWS
- 2018.04.2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대홍기획, 독일 iF 디자인어워드 2관왕 대홍기획이 'iF 디자인어워드 2018(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에서 ▲ 롯데그룹 '디지털 프로파일(앱 브로슈어)'과 ▲ 롯데면세점 '마이롯데 서체'로 두 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iF 디자인어워드는 1953년 제정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