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간 마케팅, 브랜드만의 진심을 담다
- 2023.04.21 12:00 | CHEIL WORLDWIDE
- 우리는 개인도, 제품도, 회사도, 도시조차도 브랜드가 되는 시대에 살고 있다. 또한 일상에서 끊임없이 브랜드를 만나고, 이야기하며, 만듦과 동시에 소비한다. 바야흐로 브랜드의 전성시대다. 브랜드는 팝업 스토어나 플래그십 스토어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만들고 소통하는...
- 뉴노멀 시대 가장 인기 있는 공간템, 브랜드 놀이터 팝업스토어
- 2023.03.21 12:00 | HS Ad
-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 공간을 이야기할 때 늘 인기 있는 분야였지만, 요즘은 그야말로 팝업의 호황기입니다. 일보다는 개인의 삶을 더 우선시하고, 늘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추구하는 MZ에게 팝업스토어로 일컬어지는 경험 공간은 그야말로 브랜드가 제공하는 매력적인...
- [News Brief] 디렉터스 컴퍼니, '더비랩' 인수 외
- 2022.10.20 12:00 | 광고계동향
- 선정 ‘2022 아시아 에이전시’ 17위에 진입했다. 국내 대행사가 칸 라이언즈 선정 아시아 에이전시 톱 20위 안에 든 것은 지난 2019년 이노션(20위) 이후 3년 만이다. 이노레드는 올해 칸 라이언즈에 서 매일유업의 ‘우유안부’ 캠페인으로 칸 라
- [Special Issues] 2022 칸 라이언즈 주목해야 할 그랑프리 수상작들
- 2022.08.24 12:00 | 광고계동향
- 기술과 크리에이티비티가 새로운 경험 선사해 2022 칸 라이언즈 주목해야 할 그랑프리 수상작들 글 유희래 칸 라이언즈가 코로나 엔데믹의 기대감을 안은 채, 2년간의 공백 끝에 지난 6월 20일부터 24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려 달라진 크리에이티비티 산업의...
- [Interview] 파울러스, 올해 칸 라이언즈에서 ‘닷패드’로 ‘티타늄’ 수상 쾌거
- 2022.08.24 12:00 | 광고계동향
- 해외에서 더 유명한 ‘파울러스’, 올해 칸 라이언즈에서 ‘닷패드’로 ‘티타늄’ 수상 글 천효진 클리오, 뉴욕 페스티벌과 함께 세계 3대 광고제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칸 라이언즈에서 그랑프리에 해당하는 티타늄...
- [Interview]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
- 2022.04.26 12:00 | 광고계동향
- “이노레드는 광고의 세대를 이어가겠습니다”,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이노레드, 아이디엇에 전략적 투자로 업계 화제 글 최영호 편집장 | 매드타임스 광고회사가 꾸준히 좋은 크리에이티브를 낸다는 것은 정말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