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생연분, 찰떡궁합! 오징어 땅콩
- 2003.03.14 12:00 |
- <광고주 : 동양제과, 광고회사 : 리앤디디비>천생연분, 찰떡궁합! 오징어 땅콩오징어와 땅콩이 처음 만났을 때그 누가 이토록 기막힌 맛의 조화를 예상했던가!하지만 이들의 만남은 더욱 예사롭지 않다.오징어 땅콩의 새로운 CF에서 호흡을 맞춘 김흥수와...
- [Cheil Creativity]기업과 브랜드의 역사를 담다 사보와 함께한 제일기획 캠페인
- 2017.09.21 12:00 | CHEIL WORLDWIDE
- 사보는 제일기획의 역량을 대외에 선보이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통로로 활용돼 왔다. 매달 꾸준히 게재된 캠페인 소개가 대표적이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 광고단체, ‘국민건강증진법’ 개정안에 한 건의문 발표 外
- 2010.06.11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단체연합회(KFAA)는 지난 27일 한국광고주협회, 한국광고업협회, 한국신문협회 광고협의회와 함께 ‘국민건강증진법’ 일부 개정안에 대한 건의문’을 발표했다
- 성공하는 브랜드 네이밍 [김동완, 동학사]
- 2007.08.09 12:00 |
- 성명학과 브랜드 네이밍의 결합! 색다른 브랜드 네이밍 교과서! ...
- 진실 거짓 광고 [존 스틸, 김앤김북스]
- 2007.06.27 12:00 |
-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 / 이용찬, 신병철
- 2005.03.01 12:00 |
- 서명 :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 저자 : 이용찬, 신병철 페이지수 : 220면 출판사 : 살림 ISBN 89-522-0194-9 03320 >>삼성에 도전하는 불패의 마케터들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강한 브랜드는 무엇일까? 물어볼 것도 없다. 바로 삼성이다. 삼성은 한국을 대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