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eil Creativity]기업과 브랜드의 역사를 담다 사보와 함께한 제일기획 캠페인
- 2017.09.21 12:00 | CHEIL WORLDWIDE
- 사보는 제일기획의 역량을 대외에 선보이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통로로 활용돼 왔다. 매달 꾸준히 게재된 캠페인 소개가 대표적이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 [미디어와이드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라이온즈파크 야구장
- 2016.12.23 12:00 | CHEIL WORLDWIDE
- 1982년 KBO리그가 시작된 이래로 프로야구는 한국을 대표하는 국민스포츠로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6년 연속 600만 이상 관객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2015 시즌 736만 명, 2016 시즌 833만 명을 돌파하는 등 역대 최다 관객 신기록을 매년 갈아치우고 있다. 특히 올해...
- 사례 중심의 광고기획론
- 2014.03.20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광고기획은 무엇을 하나? 광고주가 표적으로 삼은 소비자의 인지, 태도,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 내기 위해 최선의 광고 전략을 수립한다. 사례를 통해 광고 기획을 배울 수 있나? 남이 만든 우수한 광고 기획서의 핵심을 읽는 학습을 통해 기획 감각을 단련한다. 어떤...
- [특집 Ⅱ] 대륙의 소비자를감동시켜라
- 2011.05.26 12:00 | CHEIL WORLDWIDE
- G2란 말이 이미 익숙한 시점이다. 수십년 동안 전 세계 최강 자리를 지켜 온 미국과 그 미국마저도 눈치를 보게 만드는 중국. 1978년 개혁개방 이후 세계의 생산 공장 역할을 통해 경제 성장의 기반을 닦아 온 중국은 지금은 생산 공장이 아니라 소비 시장으로서...
- 공익 캠페인의 두 가지 지향점을 돌아보다
- 2009.11.18 12:00 | 광고계동향
- 단순하게 생각하자면, 공익은 정부가, 이익은 기업이 추구하는 것은 당연한 것일 수 있다. 공익 캠페인 측면에서 정부 및 공공기관과 기업을 바라보아도‘공익’이라는 하나의 틀에서 서로 다른 지향점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즉, 정부 및 공공기관은 공익광고를 통해...
- 한국 최고의 브랜드 [김성범, 흐름출판사]
- 2007.03.23 12: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