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에 해당하는 광고가 없습니다.
칩스커뮤니케이션 관련 기사
- 마케팅 2010.01.15
- 타깃팅 미디어란 성별이나 연령, 라이프 스타일, 취미, 기호 등 공통의 속성이나 체험을 가진 소비자층이 접촉하는 미디어이다. 기업의 메시지를 많은 소비자에게 발신할 수가 있는 매스 미디어에 대해 축약된 특정의 층에 효율적으로 접촉할 수 있음으로써, 현재 활용이...
- 컨슈머 인사이트 2024.04.23
-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04.23
- 이준원 한국외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연구소 연구원 지난 2월 20일, 글로벌 최대 유통 업체 월마트(Walmart)가 TV 제조사이자 스트리밍 서비스 사업자 비지오 홀딩스(VIZIO Holding)를 약 23억 달러(약 3조 1000억)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월마트는...
- 브랜드 2024.04.19
- 전기차의 진화가 계속되는 시대 무거워진 드라이빙을 위한, 타이어의 혁신이 필요한 때 EnnoV, 진화의 무게를 이겨, 전기차의 심장이 되다 금호타이어의 과제는? “전기차 전용 타이어로 출시 예정인 EnnoV의 시장 내 존재감 확보가...